본문 바로가기
맛집소개

산본 후원에서 석쇠불고기/함흥냉면

by 은하계쓰 2013. 12. 18.
반응형

산본 후원에서 석쇠불고기/비빔냉면

 

 

오늘도~~산본역근처에서 점심을 먹었어요.

혜성이랑 같이 밥을 먹을때는 아기식탁의자가 필수라서 선택의 폭이 좁아요.

 

오늘은 평소 자주가는 후원~~ 투데이몰건물 지하에 있는 곳이랍니다.

 

 

졸린 울 혜성이 데리고 간 식당은 바로 후원입니다.

 

우리가시킨메뉴는 석쇠불고기와함흥냉면세트입니다.

 

 

 

 

석쇠불고기가 나왔어요.

무채랑 상추겉절이랑 같이 먹는거예요.

 

솔직히 저는 상추겉절이는 좀 안어울린다고 생각하는데..꼭 같이 주더군요.

 

 

 

 

글두~ 석쇠불고기는 맛있어요.

떡갈비같은 느낌이라서 밥반찬으로 좋아요.

 

아이들 오면 꼭 이거 시켜서 밥을 먹이곤 한답니다.

 

다음으로는 함흥냉면~~ 이건 맛있어요~ 여름에도 자주 와서 먹곤해요.

 

 

 

쫄깃하고 매콤한 함흥냉면~ 얌얌~~후루룩~~ 폭풍흡입했습니다.

 

벌써 후원에서 냉면 먹은지도 7년쯤 된것 같습니다.

 

정희가 산본에서 산지도 오래되었네요.

 

 

 

 

 엄마,아빠는 맛나게 먹었는뎅~ 울 혜성이는 폴리만 보고 밥을 안먹었어요.

 

졸려서 그랬나봐요~ 차태우니 바로 자네요.

암턴~~ 석쇠불고기, 냉면, 만두군~~ 무난하게 다 맛있는 집이에요.

 

 

단 약간 뭐랄까..갈비탕국물같은데서 조미료 맛이 좀 납니다.

누린내를 잡으려면 어쩔수 없겠지만..그게..후원에 가면 항상 아쉬운점입니다.

 

체인점이라서 그런지 맛이 나는걸까요?

 

깊은 맛은 없지만~ 평균적인 멋은 해주니까 그런면에서 실패는 안하는 안전한 식당이죠.

 

 

이상으로 " 산본맛집)후원에서 석쇠불고기/함흥냉면 "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