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94

산본 역전우동매콤치킨덮밥 먹어봤오요 지난주까지 2.5 단계라서 계속 배달만 시켜먹다가 이번주에는 2단계로 내려간 기념으로 식당에 갔어요. 바로 울 막듕이 좋아허는 산본 역전우동 아들래미는 옛날우동 치킨가라아게덮밥 저는 신상메뉴 매운치킨덮밥과 모밀세트우동과 치킨가라아게 덮밥이야 언제나 존맛모밀도 시원해서 좋네용^^치킨가라아게덮밥에 매운소스를 뿌리면 매콤치킨덮밥이 되는거네요 새콤달콤매콤한 맛이네요. 치밥 근데..약간 저는 느끼했어여. 김치 생각 나던데 . 여긴 단무지만 주니까 아쉬워요 우동국물이랑 먹으니까 괜찮더라고요 . 저처럼 모밀이랑 먹눈것 보다는 매콤치킨덮밥 × 우동 세트를 추천합니다. 2020. 9. 15.
산본 궁내 굽네 갈비천왕 볼케이노 세뚜세뚜 불금엔 치킨이죠. 산본 궁내 굽네치킨점 주문 큰아들 좋아하는 매운 굽네 볼케이노치킨과 작은 아들 좋아하는 갈비천왕 치킨을 시켰어요케이준감자 프라이도 같이 주문 얌얌오븐에 구운 굽네치킨 역시 맛나당 2020. 9. 13.
맥도날드 에그불고기버거 맛있다 오늘 점심은 간단하게 맥도날드로~ 맥도날드 에그불고기버거~ 그냥 불고기버거보단 더 맛있긴했다 촉촉한 계란후라이가 입맛 돋운다 2020. 9. 10.
광명 이케아 행거 보고 왔어요 아이 방에 두고 아우터를 걸어둘 행거를 찾는 중 며칠전엔 광명 이케아에 갔었네요. 헴네스부쿠노르들리스투바프리티스 몇가지 봤는데 딱 맘에 드는건 없었어요. 조금 더 고민해봐야겠어요. 가성비는 한샘이 나은것 같기도 하고..그러네요. 2020. 9.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