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유니크한 민트컬러 로지텍 G304 무선 게이밍마우스 맘에 들어요.

by 은하계쓰 2023. 10. 23.
반응형
구매

요즘 우리아들이 하는 롤을 주로 하는데 마우스가 너무 안좋은거같아서 알아보던중에 쿠팡에서 병행수입으로 로지텍 G304 무선 게이밍마우스를 25000원 특가 판매하길래 빠르게 구매했습니다. 

 

쿠팡 로켓배송은 바로 다음날 오네요.

색상이 민트라 유니크하고 귀여운 느낌이 드네요

 

구성품

구성품은 로지텍 G304 무선마우스 연장케이블 AA배터리 로지텍로고 스티커 설명서 이렇게 들어있습니다.

 

 

 

 

사양 및 세부 정보

■ 물리적 사양 : 높이(116.6mm) / 너비(62.15mm) / 깊이(38.2mm) / 무게(99g)
■ 반응성 : 무선 보고율[마우스와PC간의 데이터교환속도]-1000Hz(1ms) / 무선 기술-LIGHTSPEED 무선 / 마이크로프로세서-32-bit ARM
■ 내구성 : PTFE 피트-250km 범위(로지텍 G240 게이밍마우스패드에서 테스트함)
■ 배터리 수명 : 250시간
■ 기타 기능 : 온보드 메모리-프로파일1개 / 기계식 버튼 텐션 시스템
■ 기술 사양 : 센서-HERO / 해상도 - 200~12,000 DPI / 제로 스무딩,가속,필터링 / 최대 가속-40g / 최대 속도-400IPS(로지텍 G240 게이밍마우스패드에서 테스트함)

 

남자 성인이 잡았을때 그립감은 좋았어요

우리아들이 중3인데 손이 커서 마우스가 잘맞는다고 합니다.

 

앞면에 2버튼과 휠버튼 그리고 DPI설정 버튼 옆면에 2버튼이 있고 G허브를 통해서 각 키마다 

커스터마이징도 가능하니 필요에 따라 쓰시면 될꺼 같고, 매크로 설정도 가능합니다.

 

 

윗면 커버를 밀어서 열어주면 AA배터리 장착하고 바로 옆에 수신기가 있어 분실위험을 방지할수있습니다.

 

수신기가 아주 컴팩트해서 노트북에 연결하면 휴대용으로 좋고 데스크탑 PC에 연결해서 사용해도 충분한 성능의 무선 게이밍 마우스라고 생각합니다.

 

 

색상 자체가 산뜻한 민트 컬러라 화이트 키보드에도 잘어울리는거 같습니다.

 

 

로지텍 G HUB 연결

쿠팡에서 병행수입으로 구매한 상품이라 걱정은 되었지만, G HUB 연결이 바로 되네요 ^^

 

로지텍 홈페이지에서 G HUB 설치중입니다.

 

설치후 실행하니 바로 로지텍 G304 인식됩니다. 

PC에 설치된 게임에따라 기본값을 바꿀수있게 프로필 관리가 가능합니다.

 

 

G HUB에서 DPI(민감도)설정 및 보고율(마우스와PC데이터 전송횟수 Hz로 표시)설정할수있습니다.

 

G304 무선 게이밍 마우스 기본 키설정 화면입니다.

기본설정으로 사용해도 편리하게 사용가능해서 키 커스터 마이징은 하지않았습니다.

 

 

그립감은 편하고 마우스클릭감이나 휠감도 좋습니다.

아직 로지텍보다 좋은 마우스를 써본적이 없어서 제가 쓰고있는 로지텍 102 와 비교해도

무선인데도 딜레이 하나없는 느낌이였습니다.

 

후기

아들이 몇일 써보지는 않았지만, 그전 마우스비해서 롤게임시 감도나 컨트롤이 훨씬 좋아졌다고합니다.

그전에 쓰던 마우스가 그냥 일반 무선 마우스라 더 체감이 되나 봅니다.

고가에 마우스가 부담스럽다면 로지텍 국내정품 가격도 4만원 이내로 구매가능하고,

저처럼 AS신경쓰지 않으신다면 병행수입 상품도 나쁘지않은거 같습니다.

다만 로지텍 마우스하면 자주나오는 더블클릭 오류만 없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

 

[제품 자세히 보기 ▶]

 

로지텍 G304 LIGHTSPEED 게이밍 무선 마우스 M-R0071 + 피트 2p 세트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