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게이밍 마우스 RAZER DEATHADDER V2 PRO 구매후기

by 은하계쓰 2023. 12. 10.
반응형

 

그동안 유선마우스인 로지텍 G102마우스를 사용했는데 유선이 불편해서 전부터 관심있어던
페이커 마우스로 유명한 레이저사의 데스예더 V2 프로가 저렴하게 나와서 구매했습니다.

Razer 시그쳐인 뱀모양과 녹색이 잘어울리는 패키지네요
 


개봉테이프를 제거해보겠습니다.

개봉실 제거후 위에 검정손잡이를 당기면 제품이 담겨있는 박스가 나옵니다.
 

검정색 파우치안에 무선마우스본체가 있고, 보증서와 설명서 그리고, usb충전케이블과 2.4G어댑터가  들어있습니다.

레이저 상징인 3마리의 뱀 스티커도 들어있습니다.
 

제품 정보

연결방식은 유/무선(2.4G/BT)3가지방식이고, 충전지가 들어있어 배터리교체가 필요없고 200000dpi감도 지원되고
감응방식은 광이고, 8버튼이고 Razer synapse 프로그램 설치하면 다양한 프로파일을 만들수있습니다.

데스예더 마우스 바닥부분에 2.4G 수신기가 들어있고 오른쪽에 전원off / 2.4G / BT(블루투스)를 선택할수있는 스위치가 있습니다.
 


usb방식의 충전케이블과 2.4G 수신기를 꼽아서 마우스가까이 연장할수있는 어댑터도 있어서 마우스무선 간섭을 최소화할수있습니다.
 

전원을 켜니 레이저로고에 led가 들어와서 화려함을 자랑하네요
 

제가 성인남자일반적인 손보다는 약간 큰편인데 잘맞네요
컴팩트한 마우스는 아니라서 손이 작으신분은 불편하실수도 있을꺼같습니다.
 

충전케이블 연결후 로고 led색상이 변하네요
레이저로고가 아주맘에 듭니다. ㅎㅎ
 


위와 같이 마우스 근처에 2.4G수신기를 같이 놓아주면 무선끊김을 최소화할수있겠네요~
 

마우스를 연결하니 레이저시냅스 프로그램 설치 화면이 자동으로 뜨네요
프로그램이 3가지뜨는데 저는 시냅스만 설치했습니다.
 

레이저 스냅스 프로그램 설치하고 마우스 프로파일을 설정하거나 뱀로고 led 커스텀 설정도 할수있습니다.

사용해보니 부드러운 휠스크롤과 게이밍 마우스 명성에 맞는 훌륭한 제품이네요
저에게는 아주 잘맞는 레이저 데스예더 V2 프로 좋네요~ ^^
게이밍 마우스 구매원하시는분은 고려해보셔도 좋을꺼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