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산본 토리헤어 초등학생 남아 헤어컷~

by 은하계쓰 2016. 8. 23.
반응형

지난주 은하계맘네 일상이예요.

개학도 얼마 안남았고해서~

더벅머리 우주군의 헤어스타일을 좀 어떻게 해결을 보자 하고~ 데리고 나왔답니다.

평소에는 집앞에서 자르지만,

이날은 산본역부근에서 볼일이 있어서~

산본역 부근에서 머리를 하기로 했지요.


오랫만에~~ 산본 토리 헤어에 다녀왔어요.

저렴한 미용실이라 학생 머리하기에 부담없고 좋아용.^^ 



밖은 더운데~~ 미용실은 시원하니까 넘 좋네요.

오랫만에 갔더니 내부가 많이 바꼈네요.

차마시고~ 대기할수 있는 공간이 커져서 좋네요. 




평일 오전이라서 손님도 별로 없고 좋더라고요.

한켠에는 셀프바가 있어요.

커피나 음료수등은 셀프로 가져가 마셔요.




울 우주군~ 짧게 헤어컷 부탁드렸습니다.

상고스타일로~~시원하게!!



아~~ 깔끔해졌네요.ㅋㅋ

너무 짧은듯도 하지만..여름에는 너무 더워서 이게 제일나은것 같아요.

멋은..가을에 부리자~~^^



산본 토리헤어~~ 남자아이 머리 자르기 괜찮네요.

애기때는 버블스토리같은 어린이미용실만 다녔지만~

이제 다 커서 이런 일반미용실도 다니니 경제적이고 좋고만요.


토리헤어 남아 헤어컷은 7,000원이더라고요.

가격 넘 착하죠?!^^ 

엄마는 대 만족..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