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소개

냉면 맛있게 먹는법 노하우 있어요?

by 은하계쓰 2016. 8. 29.
반응형

울 큰아들 우주군은 아홉살이예요.

근데 어린것이 벌써 매운맛을 알아서..ㅋㅋㅋ

냉면을 잘 먹어요.

그것도 비냉을 먹어요...ㅎㅎ

 

 

 

 

 

오늘 소개하는 맛집은 바로 수원역 롯데마트에 있는 면채반이예요.

전에 평촌에 있는 면채반에서도 아이들이 잘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이번에 수원 갔을때도 가보게 되엇네요.

 

우주군이 좋아하는 냉면~ 그리고 떡갈비~

그리고 울 신랑 좋아하는 칼국수 등등을 시켜봅니다.

 

여긴 역시~ 냉면과 떡갈비가 맛있네요.

육쌈냉면이나 갈쌈국수 같은데 가면 고기랑 국수를 같이 먹잖아요.

그 맛이 아주 환상의 궁합이지요.

울 우주군도 그맛을 알아서 꼭~ 고기랑 같이 먹더라고요.^^

 

떡갈비와 함께 먹는 냉면이 최고랍니다.ㅋㅋㅋ

 

 

 

어린애 같지 않은 울 우주군의 입맛 넘 웃겨용.ㅋㅋㅋ

여러분은 냉면을 어떻게 드시나요?

나만의 냉면 맛있게 먹는 노하우가 궁금합니다.^^

 

 


 

이렇게 맛있게 점심 먹고~~

울애덜은 롯데 쇼핑몰에서 더 놀았어요.여기는 롯데마트랑 롯데백화점이랑 바로 연결되있더라고요.

실내놀이터에서도 놀고~ 아이쇼핑도 하고~ 마트에서 장도 보고..

한꺼번에 다 할수 있어서 좋았어요.

담에 오면 영화도 봐야징^^

아무래도 바로 옆에 애경백화점이 있어서 그런가..

여기는 사람이 아주 많지는 않아요. 분산이 되는듯~~

 

여유롭게 쇼핑하고..잘 놀고..집에 갔던 날이었어요.

 

올 여름은 넘 더워서..이렇게 에어컨 나오는곳에서 노는게 젤로 좋네요.

집은 넘 더워서..흑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