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정보.교육.체험

하이원리조트 마운틴콘도와 하이원추추파크 정선여행!

by 은하계쓰 2016. 11. 12.
반응형

은하계맘이 오랫만에 여행이야기를 티스토리에 올려보네요.

지난주말에 아이들과 2박3일 정선여행을 다녀왔어요.

장소는 바로 하이원리조트 마운틴콘도였답니다. 







4가족이 모여가는거라서 넓은 e동으로 예약을 했어요.

아이들은 방방마다 돌아다니면서 아주 신났지요.

특히 울 혜성이는 숨바꼭질하느라 재밌었지요. 



팬션처럼 바베큐를 할수가 없어서~

먹거리는 한정이 되었지만..그래도 이것저것 많이 싸와서 먹엇어요.


아래는 옛날도시락 해먹은거..ㅋㅋ

집에서 양은도시락 갖고 왔어요. 



글구~~이건 아이들 구워진 돼지갈비~~ 



어른들은 닭갈비를 구워먹었어요.




담날아침~ 아이들은 장난감 가지고 놀았지요. 




아들 다섯명이 모이니 장난감도 무지 많아요. 




둘째날은 바이킹을 타러 나갔어요.

마운틴콘도에는 놀이동산이 있어요.

작지만..메리고라운드도 잇고~ 바이킹도 있고, 꼬마기차도 있어요. 




울 우주군 무서워서 눈을 질끈 감고 바이킹 타더라고요.ㅋㅋ



바람이 많이 불어서 연날리기도 해보았어요.





마운틴콘도는 노천온천에서 수영을 즐길수 있어요.




아빠한테 꼭 안겨서 물놀이 즐기는 울 혜성이^^




마지막날은 하이원추추파크로 갔어요.

하이원리조트에서 차로 40분정도 이동해서 갔어요.

생각보다 멀더라고요.


태백 하이원추추파크~

우리가 탄건 스위치백트레인이예요.

갈지자로 가는 기차랍니다.





1960년대풍의 클래식한 기차를 타고~~~기차여행 재미나요. 




비가 와서 좀 춥기는 했지만~

안개가 자욱한게 더 운치 있는것도 같더라고요.




삼척 하이원추추파크~~ 추추스테이션! 




날씨가 좋으면 레일바이크를 타도 좋겠더라고요.

비오는날에는 따뜻한 스위치백트레인 강추!


정선여행의 마지막코스는 태백칼국수맛집~ 한서방칼국수에서 멸치칼국수와 닭칼국수로 마무리

비오는날 점심으로는 역시 칼국수가 제격이네요. 



정선 하이원리조트 여행 재밌었나봐요.

아이들이 또 가자고 난리예요;.

내년 봄에 예약해서 또 한번 와야겠어요.^^

그떄는 울가족끼리만 단촐하게 와봐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