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더페이스샵 12월 세일 잉크젤스틱 득템!

by 은하계쓰 2016. 12. 9.
반응형

며칠전 더 페이스샵 12월 세일할때 몇가지 화장품 사봤어요.

먼저 시그니처크림~

수분팩,

멀티스틱,

그리고 미키마우스 잉크젤스틱 



더 페이스샵 멀티스틱~

프라이머 대용으로 쓰기 좋은 스틱이예요.

제가 구입한건 모공커버용~

수정화장할때도 쓸수 있어서 좋아요.





반투명해요.

발랐을때 발색은 거의 없어요.

그냥 피부가 좀 매끄러워진다고 해야하나~ 모공커버용이랍니다.

피부색 보정하는건 없어요.




글구 이건 미키마우스 잉크젤스틱~ 



디자인이 넘 깜찍해요.ㅋㅋ




오렌지색인데요.

완전 쨍한 오렌지예요.

발색이 정말 잘되요;.

아주 맘에 들어용^^ 





컬러 끝내주네용~~ 


아래는 스마트폰으로 셀카 찍은거..ㅋㅋ

부끄러워서 사진은 크롭했어용~


 




글구 이건 시그니쳐크림~

쫀쫀한 수분크림!

겨울에 바르기 정말 좋네요.

얼굴당길때 발라주면 되요^^



더시그니처 각질 재우는 보습 크림 

손등 테스트~~ 완전 촉촉해요.

텍스쳐가 쫀쫀해서 더욱 맘에 들어요. 




나머지는 수분마스크~~~

가끔 피곤할때 팩 해주려고요



더페이스샵 12월 로드샵 세일할때 좋은 제품들 저렴하게 득템해서 좋으네용~ 


더페이스샵 화장품 품질이 다 좋으네요.

저렴해도 퀄리티가 넘 넘 좋아요.

우리나라 국산 저렴이 화장품들 만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