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데로...

대패삼겹살 숙주볶음 n 석류막걸리

by 은하계쓰 2017. 2. 13.
반응형

은하계맘은 가끔 집에서 고기를 구워먹을때가 있는데요.

요즘은 대패삼겹살이 참 맛있더라고요.

며칠전에도 대패삼겹살에 숙주 넣고 같이 굽고~

아이들 좋아하는 소시지도 구워서 얌얌~

푸짐하게 저녁을 먹었답니다. 


대패삼겹살 숙주볶음 n 석류막걸리 



싱싱항 상추와 청양고추~ 고기를 쌈싸서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잘 익은 파김치를 같이 구우니 그것도 별미네요. 




아이들도 저녁 맛있게 먹었어요.^^ 



아참..이날은 국순당에서 나오는 캔막걸리 미녀들과~ 석류막걸리를 마셨어요.

탄산이 들어간 가벼운 막걸리~~ 달달해여. 




치즈가 쭉쭉 늘어아는 치즈볶음밥~~



 


파김치와 숙주~ 그리고 대패삼겹살을 볶아서

볶음밥을 만들었어요.

치즈를 넣고~~치즈볶음밥으로!!

완전 대박 맛있었다는^^ 


특히 울 큰아들 우주군이 진짜 많이 먹었어요.ㅋㅋ


아이들과 집에서 고기파티!!! 


대패삼겹살 숙주볶음 집에서 고기파티 n 석류막걸리  넘넘 즐거운 저녁이었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