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소개

산본 달콤커피에서 자몽주스와 아이스라떼 한잔~

by 은하계쓰 2018. 8. 14.
반응형


지난주 일요일 울 집 일상이예요.

은하계형제 둘이 처음으로~

단둘이만 극장에서 영화 관람하는 날이었지요.^^

몬스터호텔 3를 함께 보러 갔어요.

2시간 가까이 긴 영화라서

엄마 아빠는 극장 옆에 있는 달콤커피에서 휴식을 취했지요.

창가에 앉으니까 햇살이 따뜻해서 자꾸 잠이 온다는..ㅠㅠ


자몽주스와 아이스라떼~~ 




자몽주스는 자몽을 갈아서 주스로 주는줄 알았는데

그냥 자몽청에 물 탄것 같아요.

조금 실망~

역시 커피 전문점에서는 커피만 마셔야됭!



아이스라떼는 맛있더라고요.

사실~ 제가 위가 좀 아파서

이날 커피를 피했어요.

음...담에는 꼭 커피 마셔야지!! 




간식으로 챙겨온

헬스원 프로틴 오트바~~

냠냠 먹어주공! 




1시간 정도 앉아있으니 넘 심심하더라고요.ㅋㅋ

데이트할때는 뭐 이렇게 앉아있어도 좋았는데

이젠 심심하다는..ㅋㅋ 





넘 심심해서 안되겠따 싶어서~

달콤커피에서 나갔네요.


모던하우스가서 그릇구경하고~

 반디앤루이스 가서  책 구경하고~


시간이 다되어서 아이들 마중갔네요.


이제 둘만 들어가서 영화도 잘 보고~

다 키운것 같아요.^^

넘 이쁘다는용!!



산본 달콤커피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