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정보.교육.체험

요괴메카드 고래킹 이천숭이 요괴라이더 세트 결국 또 득템~

by 은하계쓰 2018. 11. 17.
반응형

요괴메카드 고래킹 이천숭이 요괴라이더세트


울집 막둥이가 얼마전까지만 해도

공룡메카드를 제일 좋아했었어요.

그런데~ 이제는 또 요괴메카드가 제일 좋다네요.

칭찬스티커를 열심히 모으더니

고래킹 이천숭이 요괴라이더 세트를 결국 득템하셨네요. 




터닝메카드 자동차 위에

바쿠간을 올린듯한 느낌이죠?


저는..진짜..장난감 별루던데..

아이들은 왜 이렇게 좋아하는지..ㅠㅠ




그래도 이게 그렇게 좋다는데 어쩌겠어요.

등골브레이커!!!



요괴메카드 동영상 

자동차 변신하는거 보여드릴께요~~~

궁금하신 분들은 플레이해보세요.



제발 이건 고장 안났으면 좋겠네요.

부천에 있는 손오공 본사 가는거 너무 싫어요..흑흑..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