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어린이날 선물로 PS4프로 게임기 선물했어요! ^^

by 은하계쓰 2019. 5. 13.
반응형

5월도 벌써 열흘이 지나가네요

지난주 폭풍같은 가정의 달에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을 보내고 나니 지갑이 텅 비었네요~

이번 어린이날은 우리 큰아들과 제가 좋아하는 ㅎㅎㅎ 플레이스테이션4 프로를 장만했어요!

와이프는 어린이날을 핑계로 자기원하는걸 산다고 하는데 사실 맞는 말이죠 ㅎㅎㅎ

부정하진않았어요....

어린이날 전날 택배로 받은 #PS4프로 게임기 입니다.

4K까지 지원되지만 우리집 티비는 구형이라 성능을 다 볼수는 없네요...ㅜ.ㅜ

박스를 개봉하는 컨트롤러와 이어폰,HDMI케이블..들어있네요..

 

빠르게 티비와 연결해보았습니다.

컨트롤러 연결하라는 화면이 나오고 기본 셋팅화면이 나옵니다.

 

짜~짠 ㅎㅎㅎ

 

 

 

 

위닝 데모 게임을 한번 실행해보았어요 ㅎ

 

우리 큰아들이 국전가서 골라온 슈퍼로봇대전 V 입니다.

이게임을 정식 한글로 보다니 감격 ㅎㅎㅎ

 

우리큰아들의 플레이 모습~ 

 

 


ps4 슈퍼로봇대전V 플레이 영상입니다. 자기가 좋아하는 에반게리온이 나온다고 샀는데 아직은 초반이라 기본 로봇만 나오네요... 그래도 아주 즐겁게 플레이 하고있습니다.

2인용을 위해서 추가 컨트롤러도 구매했어요!

둘째를 위해 레고 닌자고 게임도 구매했는데 둘이서 재밌게 잘하네요 ^^

 

다음번에는 제가 플레이할 게임 리뷰를 해볼께요~

가정의달 행복하게 보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