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강원도 고성 도원계곡에서 아이들과 물놀이했어요

by 은하계쓰 2022. 8. 2.
반응형

지난주에 강원도 고성 도원계곡에서 아이들과 물놀이하고 왔었어요~

 

방문일시:2022년7월24일~25일

주차비용:1만원(들어가는 입구에서 받습니다.) 동네 어르신들이 받고있고 현금없으면 계좌이체나 카드도 됩니다.^^

 

전날에 비가 많이 와서 물살이 좀 쎄고 해서 걱정했는데 아이들은 즐겁게 잘놀더라구요~ ^^

준비해간 물총놀이 하면 즐겁게 노는 울둘째~

 

도원계곡 상류모습이고, 거슬러서 선녀폭포로 올라가 보았습니다.

올라가는길에 찍은 나무들이예요~ 

넝쿨에 둘러싸이 커다란 나무가 인상적이네요

도원계곡 상류에서 걸어서 25분정도 걸리고 거리는 1.3km정도 되는 코스인데 완만한 경사라서 오르기 편했습니다.

이곳에 선녀폭포인데 제가 기대를 너무했는지 아담한 사이즈더라구요 ㅎㅎ

오른쪽에 큰바위에 선녀발자국이 있다고해서 선녀폭포라고합니다.

즐겁게 물놀이하는 은하계형제들 ㅎㅎ

보기만해도 시원해지네요!

형아에게 공격하는 막둥이 ㅎㅎㅎ

이러다 공격당하겠지만, 공격할때는 신속하게 강하게 ㅎㅎㅎ

아이들이 간만에 공부걱정없이 즐겁게 놀았어요~

어른들은 타프안에서 편하게 쉬었구요 ㅎㅎ

계곣상류라서 물도 맑고 아직 성수기전이라 사람도 많지않아서 좋았어요! ^^

상류입구에 있는 향도원 힐링마을 지도입니다.

 

이렇게 상류로 들어가는 입구에 큰바위가 있어요

 

바로아래에는 간단히 물을 쓸수있는 개수대가 있고 그옆에 음식물쓰레기버리는곳과 쓰레기 버리는곳 그리고, 화장실이 있어서 아주 편리했어요!

마자막날 다시 왔을때는 날씨가 엄청 더워서 아이들이 더 즐겁게 다이빙도 하면서 놀았어요~ ^^

정말 물이 맑죠?

전날보다 물살이 약해지고, 아이들 놀기에는 아주 좋았어요!

마지막으로 도원계곡 입장하실때는 입구에서 주차비를 만원받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계곡관리비라고 생각하면 비싼금액은 아닌듯 합니다. ^^

시원한 도원계곡 영상으로 마무리할께요! 

다들 더운여름 시원하게 보내세요 ^^

시원한 도원계곡에서 물놀이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