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산 해운대 맛집 밀면과 감자탕이 맛있었던곳

by 은하계쓰 2022. 8.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 해운대 맛집에서 인사드리는 은하계파 입니다!
부산 해운대 도착해서 펠릭스 호텔 by Stx에 체크인후 저녁먹으러 나와서 우리 큰아이가 밀면을 먹고싶어해서 해운대바닷가 가는 방향에 분수대 옆에 술안주가 가능한 우뚝 감자탕 밀면으로 정했어요!

가게인테리어가 심플 깔끔하니 맘에 들었어요^^

메인은 밀면과 감자탕이지만 부대찌개 뚝배기 불고기도 있어 선택에 폭이 넓어요~

여행첫날 저녁은 진로와 함께 ㅎㅎㅎ

기본 반찬이도 셀프바에서 리필가능해요!
오뎅과 깍뚜기가 젤 맛났어요.

비빔밀면 처음 먹어봤는데 비빔냉면과 비슷한데 면이 밀면이라 딱딱끊어지고 장조림같은 고기고명도 맛있어요!
처음 먹어봤는데 저는 냉면보다 더맛나게 먹었어요^^

밀면에는 밀면소스를 알맞게 넣어서 샤샤삭~

맛있게 비벼 고기고명과 먹어면 냠냠 ㅎㅎ

저의 술안주 묵은지 감자탕 폭신한 등뼈에 새콤한 묵은지가 아주 조화로왔어요 ㅎㅎ

작은 사이즈인데 양도 많아서 배부르게 잘먹었네요

큼지막한 등뼈가 먹음직스럽네요!

묵은지도 넉넉하게~

마지막으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만두 피가 얇고 고기 가득 육즙이 ㅎㅎ
부산역에서 먹은 점심이 별로여서 아쉬웠는데 해운대에서 처음먹은 밀면과 감자탕 만두는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