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농심 라면왕 김통깨 라면 맛있게 끓이는법 솔직 리뷰

by 은하계쓰 2022. 9.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은하계파입니다. ^^
오늘은 요즘 티비에서 많이 나오는 광고의 신상라면 농심 라면왕 김통깨입니다.

어떤 음식보다 라면을 좋아하는 김종민을 모델로 한 광고가 눈에 들어와서 구매해봤습니다.ㅎㅎ

봉지뒷면에 조리법에 보니 맛있게 라면을 끓이려면 면과 분말스프와 조미유는 500ml의 물이 끓고 나서 넣고,
라면왕 김통깨의 핵심이 후첨토핑(김가루,통깨)는 조리후 뿌려서 먹으면 되네요~

2개 끓일꺼라서 1000ml의 물을 받았습니다.

건면과 분말스프,조미유,후첨토핑 이렇게 들어있습니다. ^^

들어있는 스프분말 입니다. ^^

건면이라서 4분정도 끊여야 된다고 써있네요
아무래도 건면은 튀긴면보다 끓이는데 시간이 오래걸린 하더라구요

건면과 분말스프를 넣어줍니다.~

조미유는 분말스프와 함께 넣으라고 눈에뜨게 크게 쓰여있네요~

마지막으로 후첨토핑까지 뿌려주면 라면왕 김통깨 완성~ ㅎㅎ

제가 좋아하는 김과 통깨가 들어가서 더 먹음직스럽니다. ^^

면발은 약간 칼국수면 같은 느낌이구요~

처음 먹기전에는 참깨라면과 비슷한 제품인가했는데 먹어보니 좀 다르더라구요!
참깨라면은 좀 매콤한 느낌이고, 라면왕 김통깨는 칼칼한 칼국수 느낌에 김과 통깨가 들어가서 구수한 맛이였어요~

국물도 맵지않고 구수했어요!
생각보다 특별한 느낌은 아니였지만, 건면이라서 담백한 느낌의 라면같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