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소개

산본 송이족발 쫀득쫀득 맛있어요! 내돈내산후기

by 은하계쓰 2023. 4.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은하계파입니다. 

날씨좋은 일요일에 아이들과 철쭉공원 산책후에 족발이 먹고싶어서

산본 송이족발로 고고~

 

4월 마지막주(4월28일~30일)에 군포 철쭉축제가있으니 관심있는분은 참고하세요!

 

 

일요일 오후라서 아직은 한산하네요!

영업시간은 오후4시부터 12시까지입니다.

 

국내산 족발을 사용해서 야들야들하고 맛있어요~^^

저희는 반반족 대자와 막국수, 알주먹밥 이렇게 시켜서 먹었습니다.

 

기본찬은 쌈채소와 마늘,고추, 묵은지, 양파절임,족발김치와 새우젓과 쌈장입니다.

저는 묵은지가 맛있었어요

 

 

막둥이가 좋아하는 날치알 주먹밥입니다. 

엄마가 만들어주자마자 게눈감추듯이 먹어버렸어요 ㅎㅎ

 

 

술안주로 좋은 순두부탕입니다. 

소주안주에 안성맞춤이예요!

 

 

매운족발과 족발 반반족입니다. ^^

매운족발은 아주맵지않아서 중학생 큰아이도 잘먹어요~

 

상추에 매운족발과 마늘,족발김치를 싸서 

소주한잔과 함께 먹으면 캬~ 입에서 매콤하고 쫀득한 족발이 살살 녹네요~ 

 

기본족발도 아주 맛있어요!

 

막국수와 족발은 아주 잘어울리는 음식같아요~

 

오늘 외식은 송이족발에서 맛있게 먹었네요~

철쭉축제보러 오시는분들 족발좋아하시면 산본 송이 족발한번 드셔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