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데로...

일상ㅡ홈패션수업, 어린이집 소풍간식, 아이피타임공유기 외

by 은하계쓰 2015. 5. 11.
반응형

며칠전 헬로우드림 은하계맘네 일상이야기 나갑니다.^^

이날은 혜성이 어린이집 소풍도 있고~

은하계맘의 첫번째 홈패션수업도 있는 바쁜 날이었지요.

 

일상ㅡ홈패션수업, 어린이집 소풍간식, 아이피타임공유기 외

 

 

이날 아침 혜성이는 바나나를 먹었어요.

바나나를 넘 좋아해요.

넘 많이 먹으면 변비걸릴까봐 가끔주는데..ㅋㅋ

가끔 주니까 더 잘 먹는군요.--;

 

 

 

 

엄마는 아침부터 홈메이드 초코칩쿠키를 구웠어요.

혜성이 어린이집 소풍 도시락에 넣어주려고요.

 

 

 

 

베이킹소다로 깨끗하게 씻은 씨없는 청포도와 바나나, 초코칩쿠키, 초코하임등을

도시락케이스에 담고~~사진에는 빠졌지만 뽀로로주스도 담아서 넣어주었어요.

 

 

 

 

 

평소같으면 어린이집 가기 싫다고 할 혜성이지만,

이날은 자기도 소풍가는걸 아니까 기분좋게 등원하네요.ㅋㅋ

가방안에 뽀로로주스를 보더니 더 신났어요.

평소에 주스를 안먹이니까~ 특별한 날에만 먹거든요.

완전 좋아해요.ㅋㅋㅋ

 

 

 

 

지난주부터 군포여성회관에서 <홈패션초급수업>을 들어요.

혜성이 어린이집 등원시키고 정신없이 여성회관으로 날라갔어요.

이날은 첫날이라서 오리엔테이션만 간단히 하고 집에 오는 날이었어요.

 

 

여기 미싱은 공업용이라서 집에 있는 미싱부품을 쓸수가 없더라고요.

거의 다 새로 사야겠더라고요.

그리고 집에 있는 재봉가위가 너무 낡은거라서..ㅋㅋ

이 기회에 다 사려고 강사님께 공구신청했어요.

거의 6만원 돈 들어가네요.

 

뭐~~그래도 첫달에만 돈 들어가지 그 이후로는 원단만 사면 되니까 그게 절약이죠 뭐~

 

앞으로 가방도 만들고,

쇼파커버, 이불도 만들고,

홈패션 초급,중급 수료하고~~

다음번에는 양재수업도 들으려고요.

아이들 티셔츠 같은것도 만들고, 앞으로 하고 싶은 것 넘 많아요.^^

 

근데, 여기 수업료가 저렴하다보니까 중급부터는 경쟁이 치열하데요.--;

인터네접수할때 완전 광클해야겠어요.ㅋㅋㅋ

 

 

 

 

아래는 은하계파가 주문한 아이피타임 공유기예요.

집에는 kt에서 준 홈허브인가..그거 있는데요.

너무~~인터넷이 자주 끊기더라고요.

결국에는 쌩돈주고 아이피타임껄 사버렸다는..ㅜ.ㅜ

 

 

 

 

 

전 기계는 잘 몰라요.ㅎㅎ

은하계파가 알아서 다 설치함~~

 

 

 

 

거실장 위에 올려두었어요.

사이즈가 상당히 크네요.ㅋㅋㅋ

 

그래도 그날 이후 인터넷이 빨라져서 아주 좋아요.^^

 

 

 

 

 

 

이상으로 은하계맘네 일상이야기를 마칩니다.

아~~오늘은 월요일이네요.

 

오늘은 우주군 데리고 병원가서 건강검진 받아야는데,

피 뽑을때 울지는 않을런지 걱정이 됩니다.

매일매일이 반복되고 흔한 날 같지만, 들여다보면 모두가 다른날~~

우리 모두 홧팅해용!!!^^

 

 

 

하트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