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데로...

광명 이케아에 가면 선택장애가 온다.ㅜ.ㅜ

by 은하계쓰 2015. 5. 7.
반응형

요건 시간이 좀 흐른거네요.

4월 말쯤 광명 이케아에 가구쇼핑하러 다녀왔어요.

 

선반, 사다리의자, 세탁함 등등 이것저것 필요한게 많았어요.

오랫만에 이케아를 가니까 바뀐것도 많더군요.

 

그럼~~우리 함께 광명 이케아에 함께 가실까요?^^

 

 

 

광명 이케아에 가면 선택장애가 온다.ㅜ.ㅜ

 

 

출발할때 이케아 연필 챙기셔요~

제품번호를 체크해야 나중에 창고가서 가구를 찾아요.^^

 

 

 

 

예쁜 수납함들이 많이 보이네요.

 

 

 

 

주방소품들도 참 이쁘고 귀여운것들이 많아요.

 

 

 

 

주방 싱크대의 수도꼭지마져도 이렇게 다양하다니..ㅋㅋㅋ

 

 

 

 

집에도 몇개 있는 이케아의 사무의자들~~

실용적이고 가격도 착하고 좋아요.^^

 

 

 

 

이렇게 접이식 책상겸 콘솔이 있어요.

재봉틀 넣으면 딱 좋겠다 싶어서..요즘 고민중이예요.

다음달에 월급 받으면 질러버릴까?ㅎㅎㅎ

 

 

 

 

바란색 수납함 넘 이쁘죠?

이것도 사고 싶고..흑흑 선택장애가 옵니다.

 

 

 

유아용품이 많아요.

인형들 소품들 넘 귀엽죠? ㅋㅋㅋ

 

 

 

 

유아용스툴도 참 귀엽네요.

 

 

 

 

예쁜 봄맞이 인테리어 소품들이 많아요.

봄이라서 화분이 잘 나가나봐요.

 

 

 

 

스텐드도 종류가 참 많아요.

 

 

이케아 쇼핑의 하일라이트는 바로 이케아 레스토랑..ㅋㅋ

맛있는 케이크도 있고~

 

 

 

연어샐러드도 있고~~^^

 

 

 

 

색깔이 참 예쁜 음료수들.^^

 

 

 

 

천원짜리 반찬도 있고~~ 콩나물국도 있어요~~^^

 

 

 

 

우리가 음식카트에 담은 요리들~

불고기덮밥, 콩나물국, 훈제연어, 타르트, 치킨, 커피 등등

 

 

 

 

이케아 치킨다이롸 타르트 넘 귀엽죠?

 

ㅋㅋㅋ

 

바로 옆의 코스트코의 음식과 비교하면 한 1/5사이즈? ㅎㅎㅎ

 

 

 

 

우주파는 콩나물국이 제일 좋데요.

역시 한국사람.^^

 

 

 

 

불고기덮밥은 달달하니 아이들 먹기 딱 좋아요.

 

 

 

 

훈제연어는 은하계맘이 제일 좋아하는 메뉴~

좀 짭짤하지만 넘 맛있어요.^^

 

 

 

 

테이블 가운데는 이런 빈공간이 있어요.

아이들 놀으라고 해놓은 공간인가봐요.

역시~~ 인테리어도 남달라요.^^

 

 

 

 

햇살 좋은 날 이케아 광명점의 쇼핑은 참 즐거웠어요.^^

 

 

 

배부르게 밥 먹었으니~~

창고로 내려가서 열심히 우리가 찜해놓은 제품들을 찾아서 계산하고 나왔어요.^^

 

 

 

 

처음 광명 이케아 갔을때 울 우주군이 놀랬던 기억이 나네요.

"엄마 여기 왜 이렇게 커요? "

ㅋㅋㅋ

 

엘리베이터도 크고~ 매장도 크고~ 넘 좋데요.^^

 

 

 

 

잘 못하면 길 잃으니까 카트의 지도를 보면서 걸으세요.

 

 

 

 

잠깐 짬내서 광명 롯데프리미엄 아울렛도 들렸어요.

제주도 여행가서 멜 가방이랑 윈드점퍼랑 사왔어요.

 

 

 

 

 

아직은 브랜드가 그닥 많지는 않더라고요.

걍 플라스틱아이들랜드가 제일 이뻐보였어요. 개인적으로..^^

 

참~ 우주파는 엠엘비에서 백팩을 하나 샀어요.

제주도 여행가서 아주 잘 맸어요.^^

카메라도 넣고~ 물병도 넣고~~

 

 

 

 

 

 

은하계맘의 윈드점퍼는..음... 사진이 잘 나온게 없네요.ㅋㅋ

아디다스 윈드점퍼 이쁘게 잘 나왔는데..후기사진 올리기는 좀 제 몸이 비루해서~~생략..^^;

 

이케아 광명 갔다가 롯데프리미엄 아울렛까지 들러서 오니까 좋네요.^^

가구쇼핑도 하고 옷쇼핑도 함께 하는 스캐쥴 강추!

 

 

하트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