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데로...

일상이야기ㅡ아기돼지노래,초딩생일파티,목우촌훈제오리 외

by 은하계쓰 2015. 4. 14.
반응형

 오늘은 은하계맘네 일상 이야기 하려고 해요.

지난주 토요일 이야기랍니다.

 

이날은 우주군의 초등학교 생일파티가 있어서 바쁜 날이었지요.^^;

 

일상이야기ㅡ아기돼지노래,초딩생일파티,목우촌훈제오리 외

 

 

 

 

 

토요일 아침은 라면을 먹어요.

간단하게 라면으로 아침을 떼우고~

후식으로 홈메이드 요거트를 먹였어요.

근데, 울 혜성이가 기분이 좋았나봐요.^^

 

아기돼지 노래를 막 부르더라고요.

귀여워서 동영상 찍어봤어요.ㅋㅋㅋ

 

 

 

 

 

이날 아침에는 요거트 먹는 모습이 너무 귀엽더라고요.

추사랑 요러브 먹방 뺨치는 움짤~~ 혜성이의 요거트먹방움짤 올려보아요.ㅋㅋ

 

 

아이들 아침 먹이고,

은하계맘은 우주 생일파티 장소로 먼저 가서 세팅했어요.

총 5명의 아이가 합동 생일파티를 했어요.

3.4월 합쳐서 했지요.^^;

 

합기도장을 섭외해서 장소는 해결이 되었고,

합기도장 관장님이 레크레이션도 해주시니까~~노는것도 해결됐고..ㅋㅋ

음식만 엄마가 하면 되니까 편하더라고요.

 

 

떡볶이, 꿀떡케이크, 골뱅이무침, 미니핫도그, 김밥, 과자 음료수 등등

 

아이들만 30여명~~거기에 엄마들 음식까지.ㅋㅋ

차려놓으니 나름 푸짐해보입니다.^^

 

 

 

 

우주군은 학교 들어가서 처음 하는 생일파티라 아주 신났어요.

생일선물도 크다고 만족스러워하네요.ㅋㅋㅋ

 

생일파티 음식을 먹고~ 관장님이 레크레이션 해주셨어요.

 

 

 

 

 

그리고 에어바운스까지 설치해서 아이들 신나게 놀았네요.

서비스 너무 좋다용!!!

 

요즘은 이렇게 태권도장이나 합기도장에서 장소 대여를 해주시니까요.

반 전체가 생일파티 함께 할수 있어서 좋아요.

30명씩 되는 아이들 데리고 어디 가기가 쉽지가 않거든요.^^;

 

우주군의 첫번째 초딩생일파티 성공!!

 

 

 

 

2차로는 근처 놀이터 가서 또 놀았어요.

울 혜성이는 꼭 자기 생일파티마냥 신나서 너무 잘 놀아요.ㅋㅋ

 

"엄마 생일파티 또 가고 싶다!"

 

요러면서 지금도 말하네요.

ㅎㅎㅎ

 

 

 

 

 

이제는 저녁이야기로 넘어가요.

 

저녁에는 간단하게 김밥전해서 먹고~

아이들은 목우촌 훈제오리 구워서 밥 먹였어요.

 

남은 김밥 처리할때는 이렇게 계란에 김밥 적셔서 후라이팬에 지글지글 구워서 먹으면 맛나요.^^

손을 멈출수 없는 마약김밥이 따로 없어요.ㅋㅋ

 

 

 

 

지난번에는 다향오리를 사봤는데요.

이번에 먹은 목우촌 오리가 더 맛있네요.

울집은 앞으로 목우촌 오리만 먹을래용!!

 

 

 

 

 

후라이팬에 목우촌 훈제오리를 살짝 구워서~

키친타월에 기름기 빼고~~

 

 

 

 

접시에 푸짐하게 오리구이를 담고~~

 

 

 

 

홀그레인 머스터드 드레싱을 콕~ 찍어서 먹으면 맛나요.^^

얌얌!!

 

 

 

 

 

밤에 자기전에는 생일선물로 받은 도둑잡기 보드게임을 하고 놀았어요.

원래 도둑이랑 경찰이 있는데요.

우주는 집에 있는 레고키마 캐릭터를 보초로 세워놓으네요.ㅋㅋ

넘 귀여워요.^^

 

어떻게 놀든 다 자기 마음이지요 뭐~~~

 

 

 

 

 

지난주 토요일은 아주 바쁘고~~즐거운 그런 날이었답니다.^^

아이들이 있어서 힘들기도 하지만~ 행복한 엄마예요.

 

하트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