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데로...

학교앞 달고나 뽑기했어요.

by 은하계쓰 2015. 11. 30.
반응형

학교앞 달고나 뽑기했어요.

 

 

안녕하세요! 날씨가 많이 추워졌네요...

오랜만에 아빠가 우리 큰아들 하교길에 데리러 학교로 갔는데, 저어릴적에 많이 먹던

달달한 달고나 뽑기가 있더라구요~

 

와 한 30년전 추억이 밀려오는 ㅎㅎㅎ

아들녀석이 자기도 뽑기 하고 싶다고 해서 오랜만에 달고나 뽑기를 사먹었어요!

저어릴때도 할아버님들이 장사하셨는데 지금도 마찬가지더라구요~

조그마한 국자에 설탕가득넣고 다녹을때쯤 소다를 넣어서 휘휘저은다음~ 철판에 놓고 모양틀로 예쁘게 찍으면 끝!

 

 

 

 

 

요즘 우리아들이 즐겨보는 검정고무신이라는 만화에서 보아서 그런지 능숙하게 이쑤시게로 했으나 실패 ㅋㅋㅋ

그래서 부셔진건 제가 냠냠 아 달다~ ^^

저 초딩때 용돈이 없어서 엄마 몰래 집에서 후라이팬으로 만들다가 팬 태워먹어서 혼났던 기억이 생각나네요..

 

 

 

 

 

저 학교 다닐때는 달고나 뽑기 10원이었던걸로 기억하는데요.

요즘은 1000원~~

와..100배의 인플레이션이...ㅋㅋㅋ

 

'응답하라 1988' 에나 나올법한 이야기 하니까..넘 제가 연식이 오래된 사람같네요. 하하하

 

 

간만에 우리아들과 추억의 학교앞 달고나 뽑기 재밌었어요~

 

 

 

 

 

지난주에는 첫눈도 내리고~ 이제 정말 겨울 같네요.

아들래미들 데리고 12월에는 눈썰매도 타고~ 스키장도 한번 가주고 그래야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