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데로...

원피스 리폼하기 뷔스티에 만들기

by 은하계쓰 2016. 7. 8.
반응형

요즘 은하계맘은 잘 안입는옷 리품중이예요.

며칠전에는 홀터넥원피스를 리폼해보았어요.


홀터넥이라서 불편하기도 하고~

원피스는 워낙에 잘 안입게 되네요.

휴가철에만 입는 디자인..ㅎㅎ

한국에서는 힘기 거시기한 디자인이잖아요.


제가 뭐 맨날 휴양지 가는것도 아니고~

그래서 탑으로 한번 리폼해보았네요. 요즘 유행하는 뷔스티에~~ 






길이는 짧게 불이고~

홀터넥은 잘라내고 어깨에 붙혀서~

스파게티 어깨끈으로 변형을 했어요.


요즘 유행하는 뷔스티에 디자인이라고 생각하면 되요.


괜찮나요?





이정도면 가까운 해수욕장 정도 놀러갈때 입으면 무난할듯~

홀터넥은 완전 사이판갈때나 입을듯한 디자인이라서..ㅎㅎ


요즘은 티셔츠위에 뷔스티에를 레이어드해서 많이 입더라고요.

저도 놀러갈때 한번 해봐야겠어요.




이번에 놀라갈때 뷔스티에 입고 사진 찍어봐야겠네요.

담에 착샷 한번 올려볼께요.^^ 





원피스 리폼해서~ 뷔스티에 만들기 괜찮쥬?

오늘의 은하계맘 바느질 놀이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