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팔도 도시락 한정판 응답하라1988 버전~

by 은하계쓰 2016. 7. 31.
반응형



며칠전에 마트갔다가

팔도 도시락 한정판 응답하라1988 버전을 발견해서 하나 사왔어요.





캠핑갈때 먹으려고 산건데요.

어쩌다보니 컵라면은 안먹고 봉지라면만 먹었더라고요.

그래서 집에서 먹게 되었지요.^^






디자인이 정말 옛스럽지요?

뚜껑이 플라스틱 뚜껑이 아니라 이런 종이스타일이네요.

불편한데...ㅋㅋㅋ

추억의 디자인이라니까 참아야죠


뜨거운물 붓고~~ 기다리자!






드디어 라면이 다 익었어요.

얇은 면발~~~얌얌~~국물도 후루룩~~






도시락 컵라면 진짜 오랫만에 먹네요.





잊어버리고 있다가~

응답하라 1988보고 다시 생각났었는데~

추억 돋는 컵라면,

팔도라면 도시락 한정판 응답하라 1988버전 덕분에~~

추억이 방울방울한 식사시간이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