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다이소 헬로카봇 색칠공부 싸네?

by 은하계쓰 2016. 7. 15.
반응형



며칠전에 산본 롯데피트인에 다녀왔어요.

피트인에서 놀다가 뭐 살꺼 있어서 다이소에 들렸답니다.


참새가 방앗간을 그냥 갈수 있나요?

울 혜성이랑 우주군~ 색칠공부책을 하나씩 골랐어요.





가격이 2000원이예요. 싸죠?

대신 보통 서점에서 파는것보다는 얇고~

스티커놀이가 없네요.

색칠공부 프린트만 들어있어서 더 저렴한것 같아요.

저야 뭐..고맙죠..ㅋㅋㅋ






울 우주군은 이제 색칠공부할 나이 아니지만..ㅜ.ㅜ

동생이 사니까..자기도 산다고 고집부려서 골랐네요.





파워레인저 트레인포스 색칠공부~~


트레인포스는 별로 인기가 없었죠?

이번에 닌자포스 나왔던데..닌자포스는 반응이 어떨지 궁금하네요. 






헬로카봇~~k캅스! 울 혜성이가 좋아해요.^^






산본 롯데피트인 키무카츠 돈까스 가서도~

요 두 강아지들은 색칠공부책을 들여다 보느라도 밥도 먹는둥 마는둥..ㅋㅋㅋ






헬로카봇 색칠공부책이 그렇게 좋니???





다이소 헬로카봇 색칠공부 책~

집에서 와서도 열심히 색칠을 하더라고요.





다이소 헬로카봇 색칠공부

다이소 파워레인저 트레인포스 색칠공부~

울집 책꽂이에 당당히 꽂혀있어요.^^






울 혜성이 색칠 열심히 하네요?

아옹~~귀요미!!





우가바는 장난꾸러기라서 별로 안좋데요.^^

마이티가드가 참 좋다고 하네요.


맨날 요즘 헬로카봇 장난감도 무척 사고 싶어하던데...

올 여름에는 우리 장난감 사지 말고~~좀 무사히 지나가야 엉?

완전 등골브레이커들이야!!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