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경쾌한 키보드소리 ABKO HACKER K500 하데스 텐키리스 레인보우 LED 기계식 키보드

by 은하계쓰 2016. 1. 15.
반응형

경쾌한 키보드소리 ABKO HACKER K500 하데스 텐키리스 레인보우 LED 기계식 키보드

안녕하세요! 찬바람이 쌩~쌩 부는 정말 겨울같은날 새벽 타각타각 시원한 키보드 소리가 방안을 울리네요! ㅎㅎ

예전부터 갖고싶었던 키보드를 연말 쿠폰을 마구써서 저렴하게 구입했습니다.

일반 키보드와는 다르게 치는맛이 예전 타자를 치는 느낌이랄까?

조금 저렴한 아이로 구매하기위해 과감하게 옆에 키패드 없는 하데스 레인보우 기계식 키보드로 구매했어요~

 

 

 

배송후 한컷~ 깔끔한 박스에 뚜껑을 열어보니 단단하게 잘 고정되어 왔네요

꺼내보니 기계식 키보드라서 그런지 무게가 좀 나가고 단단한 느낌이네요!

USB 케이블은 직조라서 고급스럽고 선정리하기도 좋게되어있고, 포트는 금도금 되어있습니다.

 

 

 

 

 

 

안에 커스터마이징 할수있도록 키를 뺄수있는 도구와 사용설명서 입니다.

기계식 키보드도 종류가 축을 기준으로 청축/적축/흑축 이렇게 나눠지더라구요~

첨에는 뭐가 뭔지 몰라서 고민했는데 초보가 입문하기 가장좋은게 청축이라고 하여서 적축과 고민하다가 청축으로 구입했습니다. 소리가 좀커서 밤에 작업하긴 눈치가 좀 보이지만~ 그래도 글쓰는 맛이 나네요~ ㅎㅎㅎㅎ

 

 

 

 

 

키를 하나 빼보니 청축이네요~ ㅎㅎㅎ

펑션키를 지정해서 단축 키보드 사용하기도 좋고, 옆에 특수지정키가 있어서 다양하게 활용가능하고,

무엇보다 게임할때 무한 키입력이 가능하여 좋은듯해요!

기본적인 키보드 기능에 보는맛이 있는 레인보우 조명은 눈이 호강하는 느낌입니다.

그리고, 게임중에 실수로 윈도우 키를 누르게 되면 화면이 바뀌거나해서 짜증나셨던 기억 게임많이 하시는 분이라면

누구나 경험하셨을텐테 하데스 기계식 키보드에는 윈도우 장금기능이 있어서 그런걱정은 그만~

키조명의 밝기조절도 가능해요!

 

 

 

 

 

 

써보는 타 기계식 키보드에 비하면 저렴한 가격에 있을건 다있어서 입문용으로 괜찮은 ABKO HACKER K500 하데스 텐키리스 레인보우 LED 기계식 키보드 한번 써보셔도 좋을듯 하네요!

추워진 날씨에 다들 감기조심하세요~ ^^

마지막으로 레인보우 기능- 을 동영상으로 잠시찍어봤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