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다양한 기능과 심플한 디자인 아이리버 IA-70 CD플레어이

by 은하계쓰 2015. 11.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리뷰로 찾아온 은하계파입니다! ^^

얼마전에 우리집에서 8년이나 함께하던 클로슬리 플레어이가 운명하였네요...ㅠ.ㅠ

큰아들 낳기전에 태교를 핑계로 제가 구매한 녀석인데... CD/LP/라디오 기능으로 정말 잘썼는데,

갑자기 리모컨작동이 안되더군요... 건전지를 갈아보아도 안되길래 인터넷에 찾아보니 리모컨고장이 아니라 인식부분에 문제로 안되는 경우가 많아 수리가 어렵다고 하더라구요 쩝

버튼이 있어도 동작도 안되고 어쩔수없이 바이바이 하고서 CD플레이어 검색을 열심히 했죠..

역시 사기전에 검색하는게 저는 너무 즐거워요..--;;; 쇼핑중독인가봐요~

검색해보니 소니/아이리버/필립스/국내중소업체 요렇게 대충 나오더라구요...

아무래도 전에 아이리버 mp3를 써봐서 신뢰도가 있었는데 디자인도 심플하고 기능도 다양해서 선택했죠 ^^

아이리버 IA70!!! 박스가 심플하죠? ㅎㅎ

 

 

개봉실을 뜯고 두둥 꺼내보았습니다.

내용품은 간단해요.. 본체와 전원케이블,간단한 보증서겸 설명서(뜯지고안음)

디자인은 심플하고 둥글둥글한게 귀여워요~

 

 

 

위에 cd넣을수있는 트레이가 있고 앞에 LCD창과 각종 버튼들이 있어요

CD/라디오/USB/블루투스 까지 다양한 기능을 지원합니다.

리모컨은 따로 없고 앞의 버튼으로 눌러서 플레이하면됩니다.

 

 

 

 

 

요렇게 오른쪽 아래를 살짝누르면 커버가 오픈되는 방식입니다.

양쪽에 아날로그식 버튼으로 음량과 라디오주파수를 맞출 수 있어요~

 

 

 

옆면에는 모드 선택 버튼이 있어서 원하는 모드를 선택해주시면 되요~

요즘은 대부분 터치패널이나 디지털방식인데 요아이는 전부 아날로그식 버튼으로 되어있어 정겹네요!

 

 

 

 

뒤쪽에는 전원케이블 연결포트와 라디오 안테나가 있는데 우리집이 FM라디오가 잘안잡히는데,

이 안테나를 쭉올리니까 평소안나오던 MBC FM까지 선명하게 잡히네요~

그리고, 다이얼로 주파수 맞추는게 옛생각도 나고 좋아요~ 넘 나이들었나...ㅎㅎ

 

 

 

 

 

 

LCD창은 작아서 간단한 트랙표시나 모드표시만 가능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블루투스 스피커기능도 유용하네요~

요즘은 다들 스마트폰으로 음악많이 들으시니까 아이리버로 연결해서 들으시면 선없이 편하게 음악감상 가능해서 좋아요!!

 

 

 

 

 

블루투스 연결하면 앞에 파란불이 들어와요~

음질은 양호해서 방에서 쓰기에 딱좋아요!

입력단자도 있어서 음향기기를 라인으로 연결도 가능해요!

가격은 일반 CD플레어이보다 조금 비싸지만 다양한 기능이 있고, 사진은 못찍었지만,아래부분에 배터리(R14사이즈*6)를 끼우시면 야외에서도 쓰기 좋고 손잡이가 있어 휴대하기 좋아요~ ^^

아이리버 IA70 맘에 드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