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QY8 블루투스 이어폰 가성비가 좋다~

by 은하계쓰 2015. 9.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선선한 바람이 부는게 운동하기 좋은 계절이네요! ^^
은하계파도 이번가을에 운동를 열심히해보겠다는 다짐을 하며 블루투스 이어폰을 장만했어요 --;;

짜잔~ 케이스는 환경친화적인 종이상자네요!
제품명은 QY8이라는 마데인차이나 이지만 요즘은 차이나가 가성비가 참좋아요 ^^

가격은 대충검색해보시면 3만원정도 가격인데 성능은 정말 물건이네요!

박스를 오픈하면 심플한구성 블루투스이어폰+마이크로5핀케이블+설명성+이어팁과가드가 들어있습니다~
필요한구성만 딱들었어요^^

처음에 제품의 QYC버튼을 5초정도누르면 파워온이라는 멘트가 나와요 그담에 페어링을 하기위해 다시 QCY버튼을 6초누르면 페어링모드로 변경되면서 레드 블루가 번갈아들어옵니다!
이때 스마트폰에서 블루투그켜고 QY8울 선택하면 끝~

음질은 베이스도 빵빵하고 이가격때에선 훌륭한 성능을 보여주네요^^

2시간 충전하면 연속5시간사용가능합니다!
가볍게 운동하면서 착용하기 좋아요~
그리고 이어가드가 있어 런닝시에도 잘빠지지않아 좋아요!
이만 리뷰를 마치면서 마지막 착용샷은 은하계맘 사진으로 대신합니다!
환절기에 감기조심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