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넉넉한 용량 샤오미 휴대용 배터리 10400mAh

by 은하계쓰 2015. 4.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날씨가 너무 좋아서 밖으로 뛰쳐나가고 싶어지는 날이네요~ ㅎㅎ

오늘은 야외활동많은 날에 필요한 대용량 보조배터리 샤오미 보조배터리를 소개합니다~ ^^

우주파도 이달말에 아이들과 제주도 여행을 가기로 해서 겸사겸사 구매했습니다.

사실 여러종류의 보조배터리들이 많이 있는데 중국제 샤오미를 구입하게 된건 ㅋㅋ 샤오미의 디자인이 애플과 많이 닮아서

제가 좋아하는 디자인이랄까? ㅎㅎㅎ 뭐 폰도 아이폰이고, 가격도 싸고해서 구매했습니다.

첫느낌은 애플아류의 느낌이랄까? 마감이 고급스럽진않네요...ㅋㅋ

 

 

 

 

요즘은 샤오미의 짝퉁이 많아서 옆에 정품인증 스티커가 있네요~

한자써있는 부분을 긁어내면 안에 정품인증 숫자가 나온다고하는데 귀찮아서 패스,,,ㅎㅎㅎ

정품이겠지 생각하고 쓰려고합니다.

용량은 아이폰을 3번정도 풀충전가능한 10400mAh

귀여은 마이크로5핀 케이블 포함입니다.

따로 아답터는 없지만, 요즘나오는 기기들의 아답터에 연결해서 써도 되고, 저처럼 그냥 USB포트에

바로 연결해서 충전가능합니다.

 

 

 

 

 

 

샤오미의 로고인 mi 마크가 있네요~

참 애플디자인 비슷하죠...ㅎㅎ

 

 

 

 

 

 

위에는 전원버튼과 충전램프 마이크로5핀과 USB포트가 있습니다.

요즘나오는 디지털기기는 충전케이블만 있으면 바로 충전가능해서 다양한 기기 충전에 좋아요!!

 

 

 

 

 

 

 

 

저희집의 stb박스에 연결하여 충전해보았습니다.

아래와 같이 충전시 램프가 표시됩니다.

한칸은 25%,두칸은 50%, 세칸은 75%, 네칸은 100% 입니다.

사은품으로 받은 실리콘 자켓 착용컷~

아이폰처럼 착탈배터리가 아닌 스마트폰에는 유용하게 활용하기 괜찮네요~ ㅎㅎ

간단한 리뷰를 마칩니다.

다들 즐거운 봄날 보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