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삼양 한우특뿔면 개인적인 시식평~^^

by 은하계쓰 2015. 3. 28.
반응형

정희네는 토요일 아침은 라면을 먹어요.

아이들이 라면을 좋아하는데요.

인스턴트 식품이고~ 또 염분도 너무 쎄니까 자주 먹으면 안좋잖아요.

그래서, 라면은 일주일에 딱 한번, 토요일 아침에 먹어요.

 

어제는 이마트에 장보러 갔는데요~

한우특뿔면이 보이더군요.

음..새로운 라면이 보이면 막 도전하고푼 의욕이 생겨요.ㅋㅋ

그래서 냉큼 집어왔답니다.^^

 

 

삼양 한우특뿔면 개인적인 시식평~^^

 

 

 

 

삼양라면 스타일 아시죠?

네모난 면과 야채스프, 라면 스프..이렇게 3가지가 들어있어요.

 

 

 

 

 

라면물을 끓일때 야채스프를 넣고 끓여요.

 

 

 

 

 

물이 팔팔 끓면 라면사리와 라면스프를 넣고 더 끓여요.

계속 쎈불에서 끓여야하고요.

너무 많이 저으지는 마세요.

 

 

 

 

마지막으로 대파를 송송 썰어서 넣어주면 맛있죠.^^

 

 

 

 

오~~ 이제 제법 맛있는 라면비쥬얼이 나오는군요.

냄새도 얼큰하네요.^^

 

 

 

 

한우특뿔면 움짤도 만들어보았어요.^^

보글보글 정말 맛있어보이죠?

 

밤에 보니까 더 맛나보이네요.ㅜ.ㅜ

 

 

 

 

 

맛있게 끓인 라면은 라면기에 담았어요.

 

 

 

 

겉보기에는 약간 농심의 신라면블랙이랑 비슷한것 같아요.

 

 

 

 

호로록호로록~~ 라면을 시식해보았어요.

 

음~~~ 면발도 쫄깃하고,

국물도 얼큰하니 진하고 맛있네요.^^

 

 

 

 

요즘은 라면국물이 좀 진하고 얼큰하게 대세인가봐요.

얼마전에 우육탕면이라는것도 나왔던뎅..쩝..

그것도 먹어보고 싶네요.ㅋㅋ

 

다음주에는 우육탕면을 먹어봐야겠어요.

 

삼양라면 한우특뿔면 괜찮네요~~

 

얼큰한 라면 좋아하시는분께는 추천할만 합니다.^^

 

이상~~ 정희의 아주 개인적인 시식평이었어요.

 

 

하트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