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대륙의 실수? 샤오미 피스톤2 이어폰!!

by 은하계쓰 2015. 3. 15.
반응형

 오늘은 초봄처럼 날씨가 아주 화창하여 나들이가고 싶어지네요~

밖으로 많이 나가게 되면 저와 항상 함께하는 친구 인 이어폰!!

오늘은 메이드 인 차이나의 놀라운 기술력 샤오미 피스톤2를 리뷰해 봅니다!! ^^

 

 

 

 

그동안 좋은 이어폰은 아니지만, 가성비 좋다는 쿼터비트2 이어폰을 쓰고있었는데,

어느날 종적을 감춰버려서 ㅠ.ㅠ sony vita 번들 이어폰으로 버텨봤는데... 참 음질이 좀 아쉽더라구요~

그래서 전부터 항상 관심가지고 있던 샤오미 피스톤2를 구매하게되었습니다.

주문한 이틀후 배송도착!! 에코디자인의 심플한 패키징~

 

 

 

 

열어보면 안에 다양한 설명과 고급스런 패키징안에 이어폰이 들어있네요~

2만원 중반때이지만, 패키지는 상당히 고급스럽네요!

 

 

 

 

 

 

 

이어폰을 꺼내면 그안에 터치노이즈를 줄여주는 클립과 다양한 크기의 실리콘 이어팁이 들어있습니다.

아이폰5와 같이 한컷 찍어봤습니다.

디자인이 고급스럽고 전혀 중국 저가느낌이 들지않고, 마감도 잘처리되어져있네요~

외관상으론 아주 맘에 드네요!

 

 

 

 

컨트롤 부분은 한쪽은 아이폰이나 안드로이드 기본대응되는 플레이 포즈 두번연속 누르면 다음곡 이렇게 작동되는데

반대쪽에 볼륨 + - 는 아이폰에는 대응이 안되네요~ ㅠ.ㅠ

그래서 갤럭시4에 물려서 테스트 해봤더니 전부 잘 작동되네요~ 아쉽당 ㅎㅎ

 

 

 

 

정품을 확인할수있는 QR코드가 보이고, 컨트롤러 아래쪽줄은 노끈형태의 줄로 되어있어 단선,터치노이즈,줄꼬임 방지하여

사용에 아주편리하답니다.

실제로 청음해보니 저음부가 탄탄해서 좋고, 고음도 뭐 이가격때에서는 만족스럽네요~

전에 쓰던 쿼트비트2보다 훨씬 좋은 느낌입니다.

저음강조되는 가성비 좋은 이어폰을 찾으신다면 샤오미 피스톤2가 괜찮은 선택이 될수있겠네요!! ^^

그럼 다들 즐거운 주말 저녁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