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아이언맨 캐릭터 초등 실내화 장만했어요.^^

by 은하계쓰 2015. 2. 28.
반응형

첫째 우주군이 이제 초등학생이 됩니다.^^

그래서 이 엄마는 초등입학준비물 준비 한창이랍니다.

 

뭐~ 얼마전에 어린이집 졸업선물로 왠만한 학용품과 타악기세트는 있어서,

많이 살 필요는 없는데요.

그래도 학교안내책자 보니 빠진게 몇가지 있더라고요.^^

 

스쿨뱅킹에 신한은행계좌가 필요하다고 해서 계좌도 만들고,

어제는 이마트가서 12색 색연필과 초등 실내화를 샀어요.

 

그리고 우주랑 앉아서 노트와 연필, 실내화등등에 이름표를 붙혔답니다.^^

 

아~~ 울 우주가 정말로 초등학생이 되는구나!!! 감개무량!!

 

 

참, 우리 어릴때는 천으로 된 하얀 실내화를 신어서 때가 타면 칫솔로 빨고 그랬잖아요.

근데, 요즘은 크록스처럼 고무재질이더라고요.ㅋㅋ 

 

 

 

캐릭터도 있어서 아이들이 딱~ 좋아할만한 귀여운 실내화가 많더라고요.

 

여자아이들은 겨울왕국 실내화,

남자아이들은 아이언맨 실내화, 스파이더맨 실내화등이 인기가 많아요.

 

세상 많이 변했네요.ㅋㅋ

 

 

 

울 우주 발 사이즈가 지금은 200인데요.

여름쯤 되면 더 크지 않을까 싶어서 넉넉하게 210을 샀어요.

 

아이언맨 실내화 신고~ 선물 받은 파워레인저 다이노포스 내복 입고 포즈 취하는 우주랍니다.^^

 

 

 

요즘 초등입학선물로 이것저것 받고 있어서 마냥 신난 우주예요.^^

선물 받으니까 그렇게 좋으니?ㅋㅋㅋ

 

 

 

 

언제나 밝고 상냥한 울 우주군~~

초등학교 들어가서도 친구 많이 사귀고 즐겁게 지내렴!!

 

학교생활은 즐거운게 최고야!! 공부는 그 다음^^

 

하트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