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무선의 자유로움 로지텍 무선 키보드 마우스

by 은하계쓰 2015. 1. 13.
반응형

몇일전부터 포스팅하는데 키보드가 됐다 안됐다해서 불편한김에 요번에는 선없이 편하게 쓸수있는 무선을 써보자 마음먹고

인터넷을 헤메던중 저렴하고 예쁜 키보드가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ㅎㅎ 

가격도 착하고 해서 구매해봤습니다.



색상은 화이트와 블랙 2가지인데 고민하다가 깨끗한 화이트로다 딱!! ㅋㅋ

마우스는 화이트에 그린이 들어가 있어 상큼한 느낌을 주네요~



키보드에 키패드가 옆에 없어서 조금 불편한 감은 있지만, 자리를 많이 차지하지않는 컴팩트한 디자인에 만족합니다.

타이핑할때 감도 유선키보드만은 못하지만, 무선키보드인점을 생각하면 괜찮습니다. ^^

윗쪽에 노트북처럼 펑션키를 사용할 수 있어서 편리하네요~



깜찍한 마우스예요~

손이 좀 크신분한테는 좀 작게 느껴질 수 있는 크기지만, 사용하는데는 불편함은 없어요!

스크롤키는 전에 쓰던 ms마우스는 너무 빠르게 움직여서 불편했는데 로지텍마우스는 중간중간 끊김이있어 편하네요~





아랫쪽에 건전지 들어가는 곳이 있어요~

건전지는 aaa2개 들어갑니다.

구매하시면 키보드 마우스해서 건전지 4개가 들어가있어 바로 사용가능해요~



마지막으로 마우스에는 on/off 스위치가 있어서 오래사용안할시에는 꺼두면 배터리를 오래 쓸수있게죠? ㅎㅎ

그럼 간단한 로지텍 무선 키보드 마우스 콤보 리뷰를 마칩니다. ^^

오늘하루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