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이어폰의 업그레이드 노부나가랩스의 폼팁으로~

by 은하계쓰 2015. 1.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늦잠자는 일요일 아침에 나름 일찍(?)일어나 간단한 리뷰하나 쓰네요~ ㅎㅎ

요번에 리뷰할 제품은 아주저렴하지만, 확실한 성능 업그레이드를 해주는 아이예요!

이어폰을 사용하면서 꼭 써보고 싶었지만, 미루고 미루다가 이번에 구입하게된 폼팁이이예요~

구입전 저도 폭풍 검색으로 어떤제품들이 있는지 알아보니 가격이 다양하더라고요~

가장 많이쓰고 인기많은 제품은 컴플라이 폼팁인데 3쌍에 2만원가까이 하길래 고민하다가

일단은 저렴한 노부가나 랩스의 T400으로 고고!!

 

 

포장은 이렇게 간단하게 되어있어요~

 

 

 일단 레드로 꺼내어 착용해보기로 했어요!

 

 

말랑 말랑하니 촉감이 좋아요!

뭐 복원속도는 고급제품과 비교는 안되지만 가성비는 괜찮네요~ ㅎㅎ

 

 

착용할 아이는 좀 오래되서 폼은 좀 안나네요 ㅋㅋ

lg 쿼터비트예요~ 실리콘 이어팁을 빼고나는 좀 지저분하네요 ㅎㅎ

 

 

마지막으로 착용샷이예요~

레드 색상이 상당히 예쁘게 매치되네요!!

일단 착용감은 폭신해서 좋고, 제가 귀구멍이 좀 작아서 잘빠지네요..ㅠ.ㅠ

그래도 음질은 확실히 실리콘 팁 쓸때보다 단단한 느낌이 드네요~

착음성도 좋고 오래 착용해도 불편한 느낌이 없어 좋답니다... ^^

저렴한 가격에 하나 들이시면 확실히 업그레이드된 음악을 들으실 수 있어요~ ㅎㅎ

그럼 일요일 아침에 간단한 리뷰 마칠께요!! ^^

다들 즐거운 일요일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