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초등입학선물-보이런던 슈가와치

by 은하계쓰 2014. 12. 31.
반응형

초등입학선물-보이런던 슈가와치-젤리시계

 

 

얼마전에 울 오빠에게 카톡이 왔어요.

울 오빠는 큰 조카인 울 우주군은 참 예뻐한답니다.

 

평소에 우주 먹이라고 피자나 치킨 기프티콘을 카카오톡으로 쏠때가 많아요.

 

그런데, 이번에는 먹는 선물이 아니었네요.

 

바로~~ 초등학교 입학선물로 시계를 선물해준거예요.^^

 

아잉~ 울 우주는 좋겠다. 이렇게 외삼촌 사랑 듬쁙 받으면서 크고..ㅋㅋ

 

 

 

 

요거이 바로 외삼촌이 초등입학선물로 준 <보이런던슈가와치>랍니다.

 

컬러는 예쁜 빨강색으로 골랐네요.

 

평소 파워레인저 레드를 좋아하는 울 우주군의 취향에 딱 맞아요.

 

 

 

 

젤리시계는 색상이 예쁘고, 실용적이라 아이들에게 좋은것 같아요.

 

울 우주군 택배 도착하자마자 손목에 차네요.

 

위풍당당~~ 요괴워치보다 100배는 멋지구나.^^

 

 

 

 

 

요즘 막 시계를 볼수 있어서,

우주군은 시계보는거 정말 좋아하거든요.

 

어찌 삼촌이 우주 마음을 딱 알았네요.

 

 

 

 

 

근데, 문제는 둘째, 혜성이가 졸졸 따라다니면서 자기도 시계 사달라고 조르네요.ㅋㅋ

 

'혜성이꺼!! 혜성이꺼!!'

 

샘이 많은 울 둘째~~ 우짜니? 삼촌 눈에는 큰 조카만 보인단다..^^;

첫정이 무서운거지..ㅎㅎ

 

 

 

 

삼촌 사랑 많이 받으면서 크는 울 우주군,

나중에 외삼촌한테 받은 사랑 기억할꺼지?^^

 

보이런던 슈가와치~~ 외삼촌에게 받은 시계선물로 행복한 우주군이예요.

 

 

 

이상으로 " 초등입학선물-보이런던 슈가와치-젤리시계 " 마칩니다.

 

고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