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오디오 명가 JBL의 블루투스 스피터 JBL Charge

by 은하계쓰 2014. 12. 30.
반응형

한달 전 부터 맘에 두고 있었던 스피커를 생일겸 크리스마스 선물로 과감하게 구매했어요~ ㅎㅎ

처음에 flip하고 고민했지만, 빠방한 베터리와 야외에서의 활용성이 더 맘에 들어 이아이로 정했지요~

받아본 느낌은 인테리어용으로도 손색없을 만큼 미려한 디자인에 깨끗한 음질 오래가는 배터리 정말 맘에 딱드네요!



처음 받아서 박스 앞뒷면 찍어 보았어요~

Hear the truth JBL by HARMAN 이 눈에 딱!!



개봉후 실물~

색상도 아주 튀지않고 주변 인테리어와 잘어울리는 예쁜 그린+화이트의 조화가 좋아요!

뭐 모던한 블랙과 고민하다가 좀 화사한 색상이 좋겠다싶어서 정했어요~



바닥엔 고무패킹이 되어있어 미끌림없어 잘 지지해주네요~



오른쪽에는 우퍼가 들어가있어 저음도 실감나게~



컨트롤 부분은 깔끔하게 전원과 볼륨 그리고, 배터리 잔량표시

차지2에서는 음량도 표시가 되어 편하게 되어있다고 하더라고요~

하지만 가격이 차이가 나니~ 일단 불편한 부분은 감수하기로...ㅎㅎ



왼쪽에 USB포트가 있어 다양한 기기를 충전할 수 있어요~ 

배터리 용량이 6000mAh Li-ion으로 되어있어 아이폰5 같은경우 3번 완충할 수 있는 용량입니다.

야외에서는 유용하게 사용할수있을듯....



다양한 전기코드로 전세계 어디에서나 사용가능하네요~



나의 아이폰과 페어링후 음악감상해보니~

뭐 첨에는 와~하는 느낌은 없었는데 계속 듣다보니 역시 JBL이구나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베이스는 조금 약하지만, 깨끗한 음질이 정말 맘에 듭니다.

전원에 들어오는 LED도 예쁘네요~ ㅋㅋ 뭐든 좋아보여요...



흠집없이 가지고 다닐수 있는 휴대용 케이스 안에 넣고 플레이 가능하나 소리가 막혀서 답답한 느낌이 있습니다.



요렇게 급할땐 스마트폰 충전도 가능~



사실 가장 갖고싶은 스피커는 보스 미니링크였지만, 어마무시한 가격에 포기하고

고민하다가 구입한 JBL Charge 역시 오디오 명가답게 선명한 음질과 깔끔한 디자인~ 

좋은 퍼포먼스를 보여주네요!

아웃도어용 스피커로 강추합니다!!(집에서 써도 좋아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