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와인잔걸이*주방선반에 와인잔랙 달았어요.^^

by 은하계쓰 2014. 12. 20.
반응형

와인잔걸이*주방선반에 와인잔랙 달았어요.^^

 

처음 이집에 이사 올때부터 집에 와인잔랙을 달고 싶었어요.

 

예쁜 와인잔랙 제품들을 봐두긴 했는데요.

가격이 생각보다 비싸더라고요.--;

 

에혀~ 와인 마시면 뭐 얼마나 마신다고..그냥 안사고 버티고 있던중...

 

인터넷 검색하다 주방선반에 DIY로 달 수 있는 와인잔랙이 있더라고요.

 

오호~~ 완전 아이디어 상품이더라고요.

며칠전에 주문을 하고, 어제 받았어요.^^

 

 

 

 

 

특대형 60센티미터짜리를 샀어요.

 

신랑이 블랙앤데커 드릴로 드르륵~~~ 하고 나사를 박아주었어요.

 

이 선반으로 말할것 같으면 벌써 저와 9년을 함께하는 선반이랍니다.

원래 갈색인데요.

정희가 수성페인트 사다가 몇년 전에 하얀색으로 바꿔주었지요.^^

 

빈티지한 프로방스풍의 울집 주방에 잘 어울리는 주방선반이예요.

 

 

 

 

 

눈깜짝할사이에 이렇게 우리집 주방선반에 와인잔랙이 달렸어요.

 

오~~~ 생각보다 넘 이쁜데용..ㅋㅋ

 

 

 

 

 

크리스탈 와인잔와 유리와인잔을 꺼내서 걸어보았어요.

 

와~~ 좀 있어보인다..ㅋㅋ

 

선반 윗쪽에는 예쁜 찻잔과 커피용품을 올려두면 이쁠것 같아요.

 

며칠있다 이케아 광명점 가서 예쁜 커피용품들을 좀 사와야겠어요.

 

 

 

 

 

일단은 시원하게 비워두었습니다.^^

 

정희네처럼 작은 아파트라서 커다란 와인랙을 구입할수 없는 분들은

이렇게 와인잔랙이라도 달아보세요.

 

나름 홈바 기분이 납니다.^^

 

크리스마스때 맛있는 와인 한병 사다가 분위기 좀 내봐야겠어요.

 

이상으로 " 와인잔걸이*주방선반에 와인잔랙 달았어요.^^ " 마칩니다.

 

 

하트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