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맥도날드 컬리후라이&맥카페 라떼,오늘의 간식

by 은하계쓰 2015. 1. 18.
반응형

맥도날드 컬리후라이&맥카페 라떼,오늘의 간식

 

오늘은 이마트에 일찍 왔어요.

 

우주랑 아빠는 블럭방에서 1시간 놀고 오기로 했어요.

그동안 혜성이랑 엄마는 이마트에서 쇼핑 및 간식타임..ㅋㅋ

 

오늘의 간식은 맥도날드 컬리후라이와 카페라떼로 당첨!

 

 

 

근데, 컬리후라이는 양념이 강하게 되있네요?

전 몰랐어요.ㅜ.ㅜ

 

그냥 감자튀김이 동그랗게 말려있는건 줄 알았는데요.

파파이스의 케이준감자마냥 완전 짭짤한 양념이 발라져있네요.

너무 맵지 않을까? 짜지 않을까? 걱정하면서 혜성이에게 줬어요.

 

의외로, 혜성이는 엄청 잘 먹네요? ㅋㅋ

 

이런..너 벌써 자극적인 맛에 길들여졌구나?

 

 

 

 

혜성이가 감자를 흡입하는 동안,

엄마는 맥카페 카페라떼를 마셨지요.^^

 

우유가 들어가서 그런지 오전에 마셔도 부담없고 좋은 카페라떼~

맥도날드 라떼도 마실만하네요.

 

가격대비해서 맥카페 나쁘지 않아요.

 

저렴이 커피 사면서 스타벅스의 커피를 바라면 안되죠.^^

 

 

 

 

혜성이는 얌얌~~

엄마는 호로록호로록~

 

 

오늘의 간식을 얌얌 먹고,

우리는 2층에 있는 장난감코너에서 폴리를 구경하고,

1층가서 딸기를 샀지요.

 

 

 

그리고, 아빠랑 형아랑 조인을 한후에 시댁으로 갔어요.

점심은 어머님이 만드신 김치만두를 먹고,

저녁은 시아버지 좋아하시는 삼겹살...ㅋㅋ

 

우리의 일요일은 이렇게 먹다가 끝나려 봅니다.^^;

 

이상으로 " 맥도날드 컬리후라이&맥카페 라떼,오늘의 간식 "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