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신뢰가는이름 안랩 MP-504A 4포트 멀티충전기

by 은하계쓰 2015. 8.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간만에 리뷰올리는 은하계파입니다 ㅎㅎ
그동안 좀 바빠서 글을 한동안 못썼네요~

제가 소개할 제품은 한번에 4가지 디지털기기를 충전할수있는 멀티 충전기입니다!

생긴건 심플한넘 으로 골랐고 안랩에서 나왔다고 해서 신뢰감이 있어서 구매했습니다^^

구성품은 간단합니다.
usb4포트 충전기와 전원케이블이 전부입니다.

뒤면엔 미끄럼방지가 되어있어 잘밀리지않고 고정하여 사용가능합니다!

쇼핑몰에서 준 추가 고속충전케이블입니다.
요제품에 특징은 2포트는 타블릿이나 고속충전 포트가 있어 용량큰 제품 충전하기 좋아요~
써보니 발열도 없고 한번에 4개까지 충전되어 정말편리하네요!
다양한 디지털기기 사용하시는 분들에겐 편리한 제품이네요!!
더운여름 다들 건강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