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다이소 인테리어 소품 나무집게 활용하기!

by 은하계쓰 2016. 7. 12.
반응형




얼마전, 산본 롯데피트인에 다이소가 오픈했어요.

다이소는 가격이 참 저렴하잖아요.

싼게 비지떡이려니..했었는데요~

기대이상으로 제품 품질도 괜찮더라고요.

그래서 종종 펜시용품이나 인테리어소품 사러 가네요.


며칠전에는 다이소 나무집게를 사왓어요. 


이렇게 24개나 들어있는데 겨우 1000원이예요. 








컬러는 핑크, 민트, 화잍, 그린~

이케아를 연상하는 스칸딕풍 북유럽 인테리어에 아주 잘 어울리는 컬러예요.








거실벽에 걸린 포토존에 나무집게를 활용해봤어요.

기존에 있던 나무집게들이 망가져서~

다이소 나무집게를 추가 하게 되었어요.

울집 거실 벽지랑 잘 어울리네요.^^

빈티지한 나무액자랑 잘 어울리지요?? 







이번에 주방벽에 장식해보았어요.

역시 얼마전에 다이소에서 사온 철망 네트에 나무집게를 꽂아보았어요.

컵받침~ 티코스터를 걸어두는 공간이예요.

얼마전에 만든 컨츄리풍인형이랑도 잘 어울리네요.







코바늘 뜬 레이스 티코스터와 잘 어울리네요.

울집 주방은 프로방스풍이나 컨츄리풍 소품이 많아요.

여기에 저렴하면서도 귀여운 다이소 인테리어소품이 만나니~

아주 금상첨화!! 







앞으로도 다이소 인테리어 소품 잘 이용해봐야겠어요.

저렴한 가격에 집을 이쁘게 꾸밀수 있어서 좋네요.





앞으로도 이쁜 제품 찾으면 블로그에 소개해볼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