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오뚜기 미트볼 제육덮밥 맛있게 먹기!

by 은하계쓰 2016. 7. 14.
반응형




요즘 날도 너무 덥고...

밥 해먹기 힘드네요.

어제 저녁에는 간단하게 오뚜기 3분요리로 끝내버렸네요.ㅋㅋㅋ


아이들은 오뚜기 3분 미트볼~





미트볼을 봉지째 끓는 물에 끓여도 되지만~

집에서는 전자렌지가 있잖아요.

그릇에 미트볼을 담고 전자렌지 돌려요.


그리고 뜨거운 밥에 미트볼을 올려서 먹으면 얌얌~~

먹을만 하네요.^^







이 미트볼을 활용해서 오므라이스나 미트볼 스파게티 해먹어도 맛있겠더라고요.






다음으로는 제육덮밥~

은하계파는 제육덮밥을 데워서 밥에 올려서 주었네요.

매콤하니 먹을만 해요.

근데..생각보다 고기가 좀 적게 들어가고..부실하네요.ㅋㅋㅋ






저렴하니까..이해해야죠?

푸짐한 제육덮밥을 먹고 싶다면~

배달의민족에 주문을 해야죠.ㅋㅋㅋ

이런 3분요리는 어쩔수 없어요.


제육덮밥 맛있게 먹기!


김자반을 같이 넣고 비비면 더 맛나게 즐길수 있어요.






어때요? 은하계맘의 오뚜기 3분요리 맛있게 먹는법~!!

여름에는 괜찮은 정보죠?

캠핑요리로도 아주 좋은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