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EPL의 계절이 돌아왔다~ 리얼사커게임 피파 17!!

by 은하계쓰 2016. 10.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주파입니다..^^

미친듯한 더위와 누진세와 싸우던게 어제같은데 벌써 찬바람 부는 가을 끝자락에 와있네요!

오늘은 간만에 제가 즐기고 있는 축가게임의 명가 피파를 소개해봅니다...ㅎㅎ

출시된지는 한달정도 되었는데 그동안 게임하느라 리뷰를 늦게 쓰네요...--;;;

뭐 워낙 유명한 게임이라 말이 필요없죠..ㅎㅎ


이번 피파 17의 제가 느낀 부분만 간단하게 써볼까합니다~

내용이 빈약해도 이해부탁드립니다...^^



저는 pc판으로 게임 진행했습니다.

오리진 구매후 실행하면 메인화면에 멋진 아자르 선수가 딱!! ㅎㅎ

모드는 컴과 플레이하는 커리어모드와 무서운 현질에 빠질수있는 얼티메이트모드 그리고 온라인모드 

그리고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저니모드가 있습니다.

저니모드는 영문으로 플레이 하다보니 재미가 반감되는 아쉬움이있어 한글패치가 혹시 나올날을 기다리면서

아직 플레이하지않고 있습니다.

오프닝 맛배기만 잠시해봤는데 상당히 영화같은 연출과 내가 축구선수가 된듯한 기분이 들어 아주 몰입감이 좋았습니다.






이번 피파 17의 특징은 EPL 풀라이센스라고 할수있겠네요~

FA컵도 라이센스를 갖고있어서 방송화면을 보는듯한 착각이 듭니다...

게임할때 몰입감이 배가되네요~

 






맨시티의 홈구장의 모습!!

마치 중계화면을 보는듯 하군요~ ㅎㅎ







화려한 라인업 소개 CG화면 입니다.

라인업에 제가 좋아하는 덕배씨(케빈 데브라위너)가 없네요...

어디갔지..:? ㅎㅎ








멋진 아구에로의 슛장면!!









경기중간에 이렇게 특정선수의 경기 데이터도 보여줍니다.

실제 중계화면 같은 착각이 드네요~









출시후 첫번째 업데이트로 EPL스코어보드를 볼수있게되어 정말 기뻤습니다.

그전까지 커리어모드를 라리가로 하다가 업데이트후 손흥민선수의 토트넘으로 감독모드로 진행중입니다.











실제중계방송을 보는듯한 다양한 CG가 아주 돋보이네요~

이번작은 기존엔진이 이그나이트 엔진을 버리고 프로스트바이트로 바뀐 첫번째 작품이라 걱정했는데 

이전작보다 너무 잘나와주었더군요~









선수들의 다양한 골세레머니가 재미를 더해주네요~

피파17의 장점은  다양한 풀라이센스와 방대한 선수데이터 리얼한 게임성이고,

이전작보다 골이 나오는 루트가 아주 다양해져서 하면 할수록 재미가 더해가네요~

시간이 흐를수록 얼굴이 발그스레올라오고 땀을 흘리는 걸 보면 와 실제 축구를 보는듯한 착각이 듭니다.

뭐 간혹 버그가 있어 웃기는 상황도 연출되지만 이전작에 비해 일취월장한 게임성은 앞으로 나올 차기작에 큰기대감이 생기네요~

한글아니건만 빼면 축구게임을 좋아하는 게이머에겐 최고의 선택이라 생각합니다!


마지막으로 게임영상하나 올리고 마무리 하겠습니다.

일교차 심해진 날씨에 감기조심하세요~ ^^




AT 마드리드 VS 레알 마드리드 하이라이트









EPL 토트넘 VS 맨체스터 시티 오프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