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입큰 스키니핏 파우더팩트와 닥터지핸드크림

by 은하계쓰 2016. 10. 28.
반응형

어제는 왓슨즈에 화장품을 좀 보러갔어요.

팩트도 떨어지고~~

손도 까칠한게...핸드크림이 필요한 계절이 왔더라고요.


혜성이 얼집 끝날때쯤해서 산본 왓슨즈에서 화장품 쇼핑하고~

얼집으로 왔어요.

혜성이 하원할때까지 시간이 좀 남아서 잠시..커피 마시며~~

리뷰용 사진을 찍어봤어요.ㅋㅋㅋ




입큰은 퍼퓸파우더가 유명하잖아요.

저도 아가씨때부터 많이 써봤던 브랜드예요.

메이크업베이스랑 팩트가 참 유명했드랬죠.

오랫만에 입큰 팩트 사보네요.^^

반갑다~~입큰 뉴욕 로고!!






리필이 들어가있어서 더 맘에 들어요.

21호~~ 색은 약간 밝은색으로~~~

케이크는 도시적인 느낌~~블루 이쁘네요.






케이스를 열어보니 입큰만의 은은한 향기가 좋네요.^^




살짝 테스트 좀 해볼까요?

립밥을 손등에 발라보았어요.



왼쪽이 비포~ 오른쪽이 에프터..


흠..ㅋㅋㅋ

커버력은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되요.


팩트는 수정화장용이니까뭐...커버력은 기대하지 않아요.

피지 잘 잡아주면 되는거지 뭐~~~ 






그리고 이건 닥터지 핸드크림이예요.






올리브가 들어가있데요.

올리브오일이 피부에 진짜 좋잖아요~~





왓슨즈에서 이거저거 많이 테스트해봤는데요.

이거가 제일 촉촉해서 이거 사왔어요.





휴대폰 카메라로 찍어서 그런가..촉촉함이 사진으로는 잘 안보이네요.

무튼...바르면 정말 손이 촉촉해져요.

올 겨울 아주~~잘 바를것 같아요.

닥터지~~내 손을 잘 보호해다옹!!





산본 왓슨즈~~ 따로 세일할때 가지 않아도 부분적으로 1+1 이나~~ 브랜드데이같은게 있어서

저렴하게 화장품 살수 있더라고요.

아주 맘에 들어요.


이상으로 초간단 화장품 리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