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저렴한 가격에 가상현실 VR 맛보기!

by 은하계쓰 2016. 10.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디지털을 사랑하는 남자~ 은하계파예요...ㅎㅎ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저렴하게 버추얼 리얼리티를 느끼고 싶은 맘에 충동 구매한 VR360입니다. ㅋㅋ

모바일 서핑중 옥션에 특가로 올라와서 그동안 샤오미 VR살까 고민중에 이게 더 퀄이 좋아보여서 구매했답니다~ ^^






박스샷입니다~

사은품으로 터치팬과 줄감개등 다양하게 챙겨줘서 기분좋았어요!








생각보다 큰 사이즈에 와 이거 엄청 크네 했네요...

착용방법은 간단해요 안쪽에 있는 슬라이드를 빼서 거기에 휴대폰을 고정하고 다시끼우면 끝!!







밴드가 있어 사이즈 조절 가능하고 안쪽에 렌즈가 있고 위쪽에 초점을 조절할수있는 레버과 두개있습니다.

휴대폰 연결전에 플레이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VR프로그램을 설치해야되요~







큰아들 우주에게 착용시켜봤습니다.

신기해하면서 엄청좋아해요~ ㅎㅎ








저렴한 가격에 같이 구입한  리모컨입니다.

블루투스로 페어링하면 휴대폰 화면에 마우스가 생겨서 클릭할수 있답니다.

편하긴 한데 아직 조정이 어색해서 쉽지는 않더라구요....






화면을 캡쳐하지못해 느낌을 말로만 전달하는데 저는 안경을 써서 그런지 초점이 정확하게 맞지않아서

좀 불편한데 우리 큰아들은 아주 재밌어 하더라구요...

그냥 얼리어답터 용으로 구매해 봤는데 재밌긴한데 아직 실사용하긴 여러가지 기술이 좀 부족한듯 보였어요...

뭐 고가의 제품은 좀 다른긴하겠지만,,, 제가 써보지못해서...^^;;;;

궁금하신분은 소주한잔 안드시면 사실수있는 가격이니 한번 구매해 보시는것도 좋을듯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