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데로...

할로윈이 다가오니 쿠키가 여기저기서 ㅋㅋ

by 은하계쓰 2018. 10. 26.
반응형

10월 말이 되어가네요.

지금이 딱 할로윈 시즌이죠.

할로윈이 다가오니 쿠키가 생기네요.

오늘은 막둥이 데리고 슬라임카페에 다녀왔어요.

거기쌤이 선물로 할로윈선물~ 쿠키랑 마이쭈를 주시네요.


쿠키는 브루느와 

막둥이 맛있게 잘 먹네요. 




슬라임카페에서 득템한

홈키트 세트~

슬라임재료를 한보따리 챙겨왔어요.

울 큰아들도 좋아할것 같아서

큰아들것도 챙겨왔죠~~

슬라임이 요즘 진짜 대세예요.

액체괴물~~

별거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이제 슬라임카페도 생기네요. 



슬라임카페에서 준 쇼핑백이 이뻐서

사진 찍어보았어요.

플라뱅고 봉지~~


막둥이 과자먹고 스마트폰 잠깐 하는 사이

저는 더카페에서 카페라떼 마셨어요.

더카페는 커피가 다 라지네요.

너무 커요. ㅠㅠ

레귤러로 주고 가격이 더 착했으면 좋겠어요. 




무튼~~ 간만에 둘째랑

슬라임 팩토리 카페 다녀오고~ 데이트도 하고~

즐거운 오후였어요.


잘 놀았으니까~~ 이제 일하러 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