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가성비 밀키트 파파앤파 파절이 고추장삼겹살

by 은하계쓰 2022. 6. 14.
반응형

더워지는 날씨에 아이들과 시장에서 장봐서 해먹는것도 너무 귀찮아서 ㅎㅎ 

아이들과 쉽게 해먹을수있는 밀키트를 검색해서 주문해보았습니다. ^^

주문한 다음날 총알같이 배송되어서 깜짝 놀랐답니다.

주문한 상품은 파파앤파 파절이 고추장삼겹살~ ㅎㅎ

아이들도 좋아하는 돼지고기로다가 간단하게 해먹기 좋을꺼같아서요~

상품은 스티로폼에 아이스팩으로 꼼꼼하게 포장해서 잘도착했습니다.

센스있게 커피믹스 사은품까지 맘에 드네요~ ^^

포장이 잘되어있어 캠핑요리로 좋아요!

캠핑가고싶은 날씨네요 ~^^

 

한팩에 2인구성으로 삼겹살과 고추장양념,파채,김치,김가루,고소한 참기름 알찬 구성이네요 ㅎㅎ

일반적으로 밀키트 구매하면 고기가 너무 적어서 항상  추가해서 넣고는 했는데 파파앤파 파절이 고추장삼겹살은 2인분에 맞는 넉넉한 양이라서 아주 맘에 들었습니다.

조리는 요린이인 제가 하기에도 간편했어요~

먼저 삼겹살을 후라이팬에 볶아주다가 어느정도 익으면 파채를 넣어고 특제소스를 넣어서 맛있게 볶아주면~

맛난 파절이 삼겹살이 딱 ㅎㅎㅎ

 

 

조리방식은 저처럼 삼겹살에 양념넣고 파채를 넣어서 한번에 볶아서 드셔도 되고,

아니면 파채에 특제소스를 버무려서 삼겹살에 올려드려도 됩니다.

요리하는 사람 취향에 맞게 조리해서 먹으면 되요~ ^^

조리후에 남은 파채를 살짝올려 예쁘게 플레이팅해서 찍어봤습니다.^^

술한잔 생각나는 안주로 안성맞춤인거 같아요~

캠핑가서 먹으면 더 맛있을꺼 같아요~ ㅎㅎ

그리고, 한국사람에게 밥이 빠지면 섭섭하죠 ㅎㅎ

남은 고기를 짤게 짤라준후 복음밥용 김치와 밥을 넣고 맛있게 볶아주면~ 됩니다. ^^

마지막으로 김을 올리고 참기름을 뿌려주면 화룡정점의  맛난 삼겹살 김치 볶음밥 완성!!

시원한 맥주와 같이 먹으면 여름에 환상적인 조합이네요~ ㅎㅎㅎ

캠핑가서 먹었으면~ 멋진 경치보면서 시원한 맥주와 맛있는 파절이 고추장 삼겹살 먹으면 ㅎㅎ

상상만으로도 즐겁네요!!

간단하게 집에서 요리해서 먹어봤는데 다음에는 캠핑가서 먹으면 더 맛있을꺼같다는 아쉬움이 드네요~

이번 밀키트 쇼핑은 성공적이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