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다양한 기기 연결 가능한 만능 게임패드 샤크 S5i

by 은하계쓰 2022. 6.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간만에 게임관련 리뷰하네요 ^^

작년에 KT 기가지니 셋탑박스에서 게임박스 가입이벤트로 받은 게임패드 샤크 S5i 간단리뷰입니다!

심플한 박스 앞면에 게임패드모양그림과 상품명이 써있고, 뒷면에 모델명 사양 특징등이 기재되어있습니다.

윈도우와 맥도 지원도고 ios 와 안드로이드 다 지원되는 다양한 기기에 사용가능한 멀티게임패드이네요~

 

오픈하니 게임패드와 추가구성품 간단한 설명서가 들어있네요~

요즘은 이렇게 심플한 구성이 맘에 드네요 ^^

 

기본디자인은 조이스틱이 왼쪽상단에 있고 아래로 십자키가 있습니다. 오른쪽아래에 조이스틱과 오른쪽 상단에 4개버튼

그리고, 사진에는 안보이지만 앞면에 좌우측으로 버튼이 4개 더있습니다.

X박스패드와 버튼위치가 비슷합니다. 왼쪽에는 안드로이드,윈도우,ios,설정을 할수있는 스위치가 있습니다.

 

추가 십자키패드에 끼우면 X박스패드처럼 십자키를 4방향에서 8방향으로 조금더 세밀하게 조작가능하게 하는 구성품입니다. 좌측하단에 삼각모양버튼 아래로 보이는 버튼은 블루투스 페어링버튼입니다. 

 

샤크 S5i 왼쪽하단에 페어링버튼을 누른후 스마트폰에서 검색하면 위와같이 SHAKS S5i라는 이름의 기기가 검색됩니다.

샤크 S5i를 페어링해주고 나서 샥스 게임 허브라는 전용어플을 설치하면 됩니다.

설치후 게임패드를 추가해주면 아래와 같이 최신 펌웨어로 업그레이드 해주면 끝~

간단하게 카트라이더 한판 해봤는데 아무래도 터치로 할때보다 게임하는 맛이 나네요 ^^

그리고, 샤크 S5i 장점은 왠만한 큰스마트폰도 위와 같이 연결가능하고, 다양한 기기 연결이 가능해서 

PC,스마트폰,패드등..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는 점이 아주 맘에 드네요!

다음에는 좀더 자세하게 리뷰해볼께요~  

습하고 더운 여름 다들 잘보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