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무선 키보드마우스세트 MS마이크로소프트 Wireless Desktop 3050 개봉기

by 은하계쓰 2022. 12. 16.
반응형

오늘은 얼마전에 사용하던 무선데스크탑셋트가 usb수신기가 인식안되어 마소에 as신청하니 동일모델이 없어서 Wireless Desktop 3050으로 보내주셨습니다.

역시 대기업의 AS는 좋군요 ㅎㅎ

AS신청후 3~4일만에 받았습니다. 

일반적인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인데 사이즈는 조금 크네요!

■ 기본사양(키보드)

● 연결방식:무선      ● 전송방식:2.4GHz

● 키방식:멤브레인   ● 키종류:멀티미디어

● 배터리:AA건전지*2   ● 색상:블랙

■ 기본사양(마우스)

● 감응방식:광    ● 연결방식:무선

● 전송방식:2.4GHz    ● 센서:블루트랙센서

● 버튼:3버튼    ●형태:양손형

●배터리:AA건전지*2    ● 색상:블랙

 

개봉하면 키보드,마우스와 배터리,USB수신기,설명서 및 품질보증서가 들어있습니다.

 

 

광마우스는 제손이 조금 큰편인데 딱맞네요~

손이 작은분에게는 조금 크게 느껴질수있을듯하네요!

 

배터리는 AA사이즈 2개가 들어갑니다.

 

키보드는 기본 키보드에 멀티미디어 매크로 키가 많이 있어서 편리하게 사용하실수있습니다.

 

컴팩트한 디자인의 제품은 아니고, 일반적인 사이즈의 키보드라고 보시면 될꺼같아요!

노말한 디자인으로 무난하게 사용하기 좋을듯합니다.

 

키보드에도 AA사이즈 배터리 2개가 들어갑니다.

 

키보드각도조절기 있습니다. ^^

 

 

노트북에 연결해보았는데 사이즈가 커보이네요 ㅎㅎ

 

손에 쥐었을때는 작지도 크지도 않고 딱 사이즈에 맞았어요 제기준에서는요 ^^

 

기본적인 멤브레인키로 키감은 괜찮습니다. ^^

 

마우스 좌측과 우측에 키가 하나씩있는데 왼쪽은 뒤로가기, 오른쪽은 앞으로 가기가 되어 편리했어요!

 

전체적으로 무난하게 사무용으로 쓰기 좋은 마이크로소프트 Wireless Desktop 3050입니다.

가격도 검색해보니 저렴하게 사용하시기 좋을꺼같아요 ^^

특히 마이크로소프트는 3년 무상AS가 있어서 아주 맘에 듭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