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소개

강화도맛집)꽃게와낙지/꽃게탕과 낙지볶음

by 은하계쓰 2014. 3. 10.
반응형

강화도맛집)꽃게와낙지/꽃게탕과 낙지볶음

 

지난주말에 1박2일 강화도여행을 다녀왔어요.

 

둘째날 오전에는 옥토기우주센터를 갔구요.

옥토기우주센터 체험후에 다시~~ㅋㅋ 강화도로 들어가서 강화도맛집에 갔어요.

 

바로~ '꽃게와낙지'입니다.

시아버님이 낙지볶음과 꽃게탕 좋아하셔서 검색해서 가본 곳인데요.

완전~~대박입니다.

 

우리 가족들 1인당 밥 2공기씩 먹은 대박맛집이랍니다.

 

으...살찌는 소리가 들리십니까?

 

요거이 '낙지볶음 大' 입니다.

 

산낙지가 들어있어요.. 좀 잔인하지만..맛있어요.

 

 

 

 

양이 진짜~~ 푸짐해요!!

 

물론~ 여기가 가격이 조금 쎈 식당입니다.

그래서 양이 푸짐하긴 해요.

근데 그냥 양이 푸짐한게 아니라 맛이 으뜸이랍니다.

 

 

 

 

꽃게와 낙지의 정갈한 밑반찬들!

 

매실장아찌, 짠지, 깻잎장아찌, 콩자반, 멸치볶음, 순무김치, 시금치무침, 냉이무침, 냉이피클 등이 나옵니다.

 

아..진짜 모든 밑반찬이 다 맛있어요.

 

 

 

 

특히 주인아주머니께서 직접 캐서 요리하신 냉이무침~~예술입니다.

 

저는 순무김치가 너무 맛있어서 많이 먹었습니다.

 

함꼐 간 조카는 깻잎장아찌가 맛있다면서 계속 달라고 해서 먹더군요.

 

초등학생이 깻잎장아찌를 좋아하다니..ㅋㅋ 좀 신가한 아이입니다.

 

 

 

 

부침개도 너무 맛있어서 한번더 부쳐주셨어요.ㅎㅎ

 

아이들은 부침개를 잘 먹잖아요.

 

아이들이 잘 먹으니까 이쁘다고~~ 서비스로 부침개도 더 부쳐주시고. 반찬도 많이 주셨어요.

 

우리가 그집 밑반찬 다 거덜내고 왔네요.^^;

 

 

 

 

강화에서만 맛볼수 있는 순무김치, 봄철에만 먹을 수 있는 냉이무침은 계속 생각나는 반찬입니다.

 

이런 반찬은 동네에서 찾아볼수가 없는 데 말이죠.

 

정말 강화도에서만 맛볼수 있는 독특한 반찬들입니다.

 

할머니 손맛이 느껴지는 깊은 맛이었습니다.

 

 

 

 

다시한번 강조~~ 냉이무침 예술입니다!

 

 

이거이 '꽃게탕 大' 입니다.

 

이것도 양이 엄청 푸짐하고요. 맛은 당연히 좋습니다.

 

술안주로도 정말 좋지요.

 

 

 

 

단호박이 들어간 걸쭉한 꽃게탕입니다.

 

진한 국물이 끝내줍니다.^^

 

이거이 술도둑~ 밥도둑~~ 아주 신통한 꽃게녀석입니다.

 

 

 

 

진짜~~ 주인아주머니 손맛 대단해요.^^

 

시어른들께서 맛있게 드셔서 넘 좋았어요.

 

사실..옥토기센터에서 너무 먼 위치라서..다른사람들한테 눈치 보였거든요.ㅠ.ㅠ

맛없었으면 완전 구박받을 상황이었는데~ 다행히 대박맛집이라서..ㅋㅋ 검색잘했다고 칭찬받았어용.^^

 

 

다른데서는 먹을 수 없는 냉이피클!!

이거 진짜 별미~~^^

 

 

 

 

 

꽃게탕, 낙지볶음, 맛있는 밑반찬들 덕분에 우리 가족 모두 배가 부르게 먹었습니다.

 

공기밥 추가로 계속 시켜서 가족 모두 맛있게 먹었답니다.

점심을 너무~~~배불리 먹어서 어제 저녁은 굶었어요..ㅋㅋ

 

 

강화도 가시는 분들은 여기 꼭!! 가보세요.^^

 

정희가 진짜~~~강추하는 대박맛집!! 꽃게와낙지!! 후회하지 않으실꺼예용.^^

 

 

 

 

 

강화도에 여행하기는 분들에게 권해드릴수 있는 맛있는 식당입니다.

 

이상으로 " 강화도맛집)꽃게와낙지/꽃게탕과 낙지볶음 "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