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정보.교육.체험

안양예술공원/안양유원지/아이들과나들이하기좋은곳!

by 은하계쓰 2014. 4. 28.
반응형

안양예술공원/안양유원지/아이들과나들이하기좋은곳!

 

 

때는 바야흐로 금요일 오후~~ 햇살이 너무 좋은거예요.

 

이렇게 좋은 날을 그냥 지나갈수 없지요.

 

어린이집에 가서 우주를 4시경에 픽업해서~ 안양예술공원으로 갔답니다.

 

물론~ 새로 장만한 혜성군의 샘트라이크도 함께 했어요.

 

 

 

 

몇년만에 안양예술공원에 갔더니~ 맛집이 많이 생겼더라고요.

 

커피전문점, 아웃도어키친, 주꾸미...와~~ 신세계였습니다.

 

특히 정희는요~커피&와플 여기 가보고 싶었습니다.

 

'저녁 약속이 있는데..이런거 먹으면 안되지..와플이 칼로리가 얼마인뎅...정말 돼지되겠지..'스스로를 다독이면 물만 벌컥~~들이마셨지요.

 

아쉽지만~~ 다이어트 끝난후에 다시 오겠어용!

 

 

 

 

울우주는 어찌나 잘 뛰댕기는지 모릅니다.

 

팔짝~팔짝~~ 뒤에 울 혜성이도 자전거에서 내려서 막 뛰어댕겼어요.

 

 

 

 

 

안양예술공원은 산책로가 참 예뻐용!^^

 

정말~~말그대로 예술!! 봄꽃들도 많이 피어서 이쁘네요.

 

 

 

 

개구쟁이 울 아가들~~~사진으로 찍어놓으니 더 귀엽네요.

 

일곱살 개구쟁이 우주는 사진 찍하고 저렇게 개구쟁이 포즈를 많이 취합니다.

 

혜성이는 너무 빨라서 사진 찍기가 힘들고요.

 

둘다 모델은 안되겠습니다.

 

 

 

 

 

분수대가 있는 곳으로 가서 본격적으로 뛰어볼까?!

 

비누방울 놀이 해줬더니~~그거 잡으러 다닌다고 또 뛰댕기고..ㅋㅋ 어리긴 어리네요.

 

아이들은 비누방울 하나에도 그렇게 행복한가봅니다.

 

 

 

 

 

 

울 혜성이는 왜 비누방울을 보고 심각하지?

 

 

오~~ 비누방울 이쁘다!!

 

 

 

 

석양을 배경으로 찍힌 울 아이들 사진~~~ 이쁘네용.^^

 

잠깐이지만~~정말 즐거운 나들이였어요!

 

정희도 운동 많이 해서 좋았구요.

역시~~ 걷기가 제일 좋은 운동이죠!

 

 

 

저녁 약속이 없었다면~안양예술공원맛집에서 먹고 가고 싶더라고요.

 

정말~ 맛나보이는 식당이 참 많던뎅..특히..아웃도어키친!!! 얌얌..꼭 한번 가봐야겠다고 생각했어요.

 

 

캠핑온 기분 내기 좋은 고기집이던데 말이죠.

 

다음에는 정말~ 차도 놓고 오고~ 제대로 와서 고기먹고 가야겠어요.

 

이상으로 " 안양예술공원/안양유원지/아이들과나들이하기좋은곳! "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