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소개

산본반찬가게/전주찬마을~부대찌개,고기완자전,햄버거스테이크

by 은하계쓰 2014. 6. 5.
반응형

산본반찬가게/전주찬마을~부대찌개,고기완자전,햄버거스테이크^^

 

정희는 평소에 반찬가게를 잘 이용하지는 않아요.

 

근데~ 이제 여름이잖아요.

집에서 반찬하기 정말 덥고 힘들더라고요.

그래서 어제는 큰맘 먹고 전주찬마을이라는 반찬가게에 가서 장을 봤어요.

 

더군다나,

다음주에 있을 집들이가 있거든요. 미리 시장조사를 간거라고 저를 설득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해보니~ 이집은 부대찌개 맛나다고 평이 나있었습니다.

 

그래서, 정희는 부대찌개랑 우주아빠 좋아하는 고기완자~ 우주 좋아하는 햄버거스테이크를 장바구니에 담았어요.

 

 

 

 

집에와서 장바구니를 펼쳐보았습니다.

부대찌개는7000원이네요.

 이렇게  버섯, 고기, 김치, 버섯, 라면사리등 건더기와~ 육수가 들어있어요.

 

이정도면 2~3명이 먹을 수 있는 양이기때문에 식당가서 사먹는거 대비하면 아주 저렴하다고 볼수있습니다.

 

아래는 고기완자입니다.

우주아빠가 집에 오는 동안 1/3을 먹었어요..흑흑..못살아..울 신랑은 어린아이처럼 길에서 음식 먹는거를 너무도 좋아합니다.

 

 

 

 

햄버거 스테이크는 바로 안먹고 그 다음날 전자렌지에 데워서 먹었는데요.

고기맛이 깔끔하고~ 소스는 심심한게 아이들 먹이기 딱 좋더라고요.

 

정희는 아이들 반찬은 무조건 싱거워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전주찬마을은 음식 간이 세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더군다나 조미료 맛도 안나서 깔끔했어요.

 

아래는 그날 저녁에 끓여먹은 부대찌개 인증샷입니다.

 

국물이 깔끔해요~~ 진짜로 놀부부대찌개가서 먹는것보다 맛있었다니까요.진짜입니다.!!

 

 

 

 

3가지 음식 다 맛있었어요.

 

다음주 집들이때 전 ,찌개, 잡채, 밑반찬 사다가 손쉽게 상차려야겠어요.

 

이상으로 " 산본반찬가게/전주찬마을~부대찌개,고기완자전,햄버거스테이크 "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