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머핀믹스로 머핀만들기/어린이집소풍간식으로 좋다!

by 은하계쓰 2014. 10. 8.
반응형

머핀믹스로 머핀만들기/어린이집소풍간식으로 좋다!

 

 

오늘은 우주군 어린이집 소풍을 가는 날입니다.

어제 오후부터 정희는 정말 바빴지요.

마트가서 소풍도시락 장을 한아름 봐오는걸로 시작했습니다.

미리 준비할수 있는 도시락은 저녁에 다 만들어서 냉장보관하고,당일 만들어야 될것들은 오늘 아침 일찍 일어나서 만들고~ 포장하고~지지고 볶고 정말 바쁜 아칩이었습니다.

 

어린이집 선생님 도시락도 준비하고, 우주군 어린이집 도시락도 준비했어요.

 

소풍도시락 바리바리 다 싸서  어린이집 버스에 다 실어 보냈습니다.^^

 아우~~ 게운하다!

 

 

몸은 좀 힘들지만~~ 예쁘고 맛있는 도시락을 싸서 보내면 참 뿌듯하더라고요.^^

자식을 키우기에 느낄수 있는 보람입니다.

 

특히~ 어린이집 담임선생님 도시락 챙겨드릴때 남다르죠.

 

평소에 우리 개구쟁이들 지도하시느라 많이 힘드실텐데요.

항상 밝은 얼굴로 아이들 대하시는 선생님 노고가 정말 많으세요.

 

소풍날은 평소보다 10배쯤은 더 힘드실껄 잘 알기에, 이렇게 도시락에라도 감사의 마음 담아 전할수 있는 기회가 있어서 그마져도 감사합니다.^^

 

선생님 감사합니다!!

 

 

 

 

자~~ 오늘의 서론은 이쯤하고, 정희가 얼마전에 이홈페이커리에서 머핀믹스를 하나 구입했어요.

 

 

'머핀믹스(요구르트맛 케익파우더)'

 

후기가 많아서 믿고 구입했는데요.

포장상태가 좀..ㅎㅎ 허술한 느낌이 들어요.

무슨 쌀가루 마냥..이런 비닐봉투에 담아서 스티커 한장 붙여서 보냈네요.ㅎㅎ

 

 

그래도..후기가 엄청 많은 제품이었으니까~~ 믿어봐야지요!!^^

 

이홈베이커리 홈페이지에 보면 이렇게 레시피가 써있더군요.

 

 

 준비물: 본제품 400g, 계란 120g, 식용유 150g, 물 110g

 


< 준비사항 >

 

1) 오븐을 180도로 예열해둔다.

2) 계란은 미리 냉장고에서 꺼내 실온에 두어 차갑지 않게 준비한다.

3) 머핀팬에 유산지컵을 준비한다.


<만드는법>

 

1) 계란과 물을 같이 넣고 손거품기로 풀어준다.

2) 1)에 본제품을 1봉을 넣고 2~3분간 섞는다.

3) 식용유를 넣고 1~2분간 잘 섞어준다.

4) 180도로 예열된 오븐에서 20~30분간 구우면 맛있는 머핀이 완성된다.

 

 

 

 

 

설명서대로 머핀믹스와 물, 식용유, 달걀을 넣고 만들어봤습니다.

오~~ 오븐에서 약 28분가량 구우니 이렇게 맛난 머핀 탄생했습니다.ㅋㅋ

 

머핀믹스만 넣으면 좀 심심할것 같아서~~ 아몬드도 좀 다져서 올려주었더니 더 이쁘네요.

우주군이 먹어보더니~~ 아몬드가 들어가서 더 좋다고 하네요.

오늘 우주군 소풍도시락에 간식으로 2개 싸주고, 어린이집 선생님 소풍도시락에도 2개 넣어드렸어요.

점심 맛있게 드시고~ 후식으로 드시겠죠?!

 

 

 

 

유산지와 포장지도 모두 이홈베이커리에서 구입한거예요.

몇년째 홈베이킹 재료 구입하는 쇼핑몰인데요.

제품이 다양하고 퀄리티도 괜찮아서 꾸준히 이용하고 있답니다.

얌얌~~사진 보니 맛있겠네요.

전 맨날 만들기만 하고..음식 맛은 보지도 못해요.

 

요즘 아들래미들이 어찌나 잘 먹는지, 음식 만들어놓으면 이 엄마는 맛볼새도 없이 다 사라져요.ㅋㅋ

 

그래~~건강하게만 자라다오!! 우리 강아지들~~사랑해요!!^^  

 

 

 

반응형